NoiseAware Blog

야구 투수 포수 거리

디벨롭먼트 - 전술

NO.1: 디벨롭먼트

NO.2: 디벨롭먼트 뜻

NO.3: 디벨롭먼트 영어로

NO.4: 디벨롭먼트 김희준

NO.5: 디벨롭먼트 리그

NO.6: 옥시젠 디벨롭먼트

NO.7: 파이엇 디벨롭먼트

NO.8: 에스지 디벨롭먼트

NO.9: 와이케이 디벨롭먼트

NO.10: 마이다스 디벨롭먼트

ⓒ허웅 SNS
ⓒ허웅 SNS[데일리안 = 이지희 기자] 프로농구 선수 허웅(31·부산KCC)의 전 여자친구 A씨가 과거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업소녀 출신'이라는 보도에 대해 A씨 측근이 이를 반박하고 나섰다.

1일 텐아시아의 단독보도에 따르면 A씨 측근인 B씨는 "A씨는 G업소에서 일한 적이 단 한번도 없다"며 "그냥 평범하게 대학원 석사 공부하던 친구"라고 주장했다.

이어 "유 모씨와 김 모씨 등 2명이 해당 G업소의 마담이었고,디벨롭먼트A씨는 업소녀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A씨가 최근 허웅과 관련된 상황으로 굉장히 힘들어 하고 있다"며 "본인의 과거 치부가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나.A씨 부모님은 이 같은 사실을 모르셨기 때문에 당연히 너무나 힘들어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A씨의 마약 투약과 故이선균 사건 연루 의혹에 대해서는 "지인의 권유로 뭔지도 모르고 마약을 투약했던 건 사실이고,디벨롭먼트G업소의 마담 김 씨와 통화했던 사실 때문에 경찰 조사를 받았지만 현재는 끝난 사건"이라며 "A씨는 G업소 및 이선균님 사건과는 전혀 무관하다"고 주장했다.

김 씨는 배우 故이선균 공갈·협박 사건으로 구속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는 G유흥업소 실장이다.앞서 한 매체는 A씨 유흥업소 실장 김 씨와 같은 업소 출신이라고 보도했다.

허웅 측 법률대리인은 지난달 26일 A씨를 공갈미수,디벨롭먼트협박,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으로 고소했다.

허웅 소속사 키플레이어 에이전시는 A씨의 고소 사실을 알릴 당시 故이선균을 언급한 것과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소속사 측은 "본 사건과 무관함에도 저희로 인해 불필요하게 언급된 고 이선균 님 및 유족,고인을 사랑한 팬분들과 그 소속사에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며 고개 숙였다.

디벨롭먼트 영어로

:[관련기사]☞ 9년째 불륜 홍상수, 김민희와 불화설?…나홀로 베를린행 이유는☞ '깁스' 손흥민, 전지현과 무슨 대화?…활짝 웃으며 "아 정말요?"☞ 돌연 은퇴 선언하더니…결혼설 인정한 송승현, 장인 가업도 이어받나☞ '골리앗' 최홍만, 여자 때렸다?…"뿌리친 것" 그날의 진실☞ 가수 방실이, 뇌경색 투병 17년만 별세…향년 63세☞ "한선화 또 없네?"…시크릿 3인 정하나 생일 회동, 불화설 재조명☞ 최홍만, 8년간 은둔생활 "마스크 없으면 불안…여친 악플 충격이었다"☞ 이게 무슨 냄새? 출근길 지하철 비닐장갑 꺼내 든 여자…"매일 식사"☞ 전공의 절반 사직 '의료공백'…"전문의 보상" 봉합 나선 정부☞ SK하이닉스, 3월 차세대 HBM 세계 최초 양산.

디벨롭먼트,함께 일본을 방문했던 아내 프리실라 챈도 검은색 코트를 입고 저커버그와 공항 문을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