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비온
NO.2: 알비온 갤러리
NO.3: 알비온 디시
NO.4: 알비온 무기
NO.5: 알비온 온라인 공략
NO.6: 알비온 pvp 무기 순위
NO.7: 알비온 온라인 디시
NO.8: 알비온 장비
NO.9: 알비온 빌드
NO.10: 알비온 배틀로그
제주도는 같은 기간 3.5배,알비온충청권 4배 이상
강수일수는 비슷한 데 강수량은 더 많아져
기상청이 30일 발표한 2024년 장마 기간 전국·지역별 강수 통계를 보면,지난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 동안 전국 평균 강수일수는 2.5일로 지난 30년 동안의 같은 기간 평균과 같다.하지만 누적 강수량은 평년의 2배인 61.9㎜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누적 강수량이 많은 곳은 19일부터 장마권에 들어간 제주도로,알비온29일까지 평년 누적 강수량 103.6㎜의 3.5배에 이르는 368.6㎜의 많은 비가 쏟아졌다.이 기간 제주도의 평균 강수일수는 6.5일이며 평년은 5.8일이다.충청권은 장마가 먼저 시작된 제주도와 남부 지역과 비교하면 강수량은 많지 않지만 평년 대비 증가 폭이 가장 컸다.대전·충남의 이 기간에 누적 강수량은 46.1㎜로,알비온같은 기간 평년 10.8㎜에 비해 4배 넘는 강수량을 기록했다.평균 강수일수는 올해와 평년 1일로 같다.강수일수는 비슷한데,알비온내린 비의 양은 더 많아진 셈이다.
기상청은 7월 첫 주 초반에도 6월 마지막 주말과 비슷한 양상이 이어지면서 전국적으로 비가 내릴 2일을 중심으로 많은 강우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공상민 기상청 예보분석관은 “1일은 정체전선이 남해안에 위치하면서 주로 남해안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비가 오고,2일에는 새벽부터 서쪽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이 정체전선을 끌어올리면서 남부와 서해안·충청권·수도권으로 점차 강한 강수가 확대된다”고 밝혔다.아울러 “장마가 시작된 이후 이미 많은 비가 내린 제주도와 전남 지역,알비온지리산 부근 등에 1일과 2일 또다시 강하고 많은 비가 예상되니 비 피해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기상청은 다만 다음 주 비는 정체전선의 이동과 주기적으로 통과하는 저기압의 영향을 크게 받기 때문에 계속 이어지기보다는 비가 강하고 약하게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면서 소강상태가 드는 곳도 많겠다고 설명했다.비가 내리지 않는 곳에서는 기온 상승과 습기로 체감 온도가 더욱 높아져 무더울 것으로 보고 있다.
알비온 배틀로그
:◆ 김종인> 지금 이준석 대표가 앞으로 2027년을 볼 거 같으면 42살이거든요.
알비온,앞서 한미 양국은 2014년 국방장관회담을 통해 한미 연합방위를 주도할 수 있는 한국군의 핵심 군사 능력 확보 등 3가지 조건에 기초한 전작권 전환 원칙을 마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