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통산 최다승 투수
NO.2: kbo 통산 최다승
NO.3: kbo 통산 최다승 팀
효성그룹은 조현준 효성 회장과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이 지난 1일 방한 중인 팜 민 찐 총리를 서울 롯데호텔에서 만나 미래 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면담에서는 바이오 BDO(부탄다이올),kbo 통산 최다승탄소섬유 등 베트남에 투자를 진행중인 사업과 물류센터·데이터센터,신재생 에너지를 비롯한 전력망과 핀테크 등 미래 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협력방안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 회장은 이날 면담에서 "'100년 효성의 미래를 베트남에서 열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기존 주력제품 외에도 바이오 BDO,kbo 통산 최다승IT,전력 기기,kbo 통산 최다승첨단소재,ATM,데이터센터 등 미래사업 역시 베트남이 그 중심이 될 것이라는 생각으로 베트남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 부회장도 "신규 투자를 통해 베트남을 탄소섬유 글로벌 생산 거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팜 민 찐 베트남 총리는 효성의 지속적인 베트남 투자 노력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베트남 정부 관계자들에게 효성의 베트남 내 비즈니스에 대한 애로사항이 없는지를 살핀 것으로 알려졌다.특히 "베트남은 하이테크 산업을 우대하는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효성의 미래사업 투자가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살피겠다"고 말했다.
효성은 지난 2007년 베트남에 첫 진출한 이후 현재까지 스판덱스,타이어코드,전동기 등 주력사업과 함께 첨단 소재인 탄소섬유와 친환경 원료인 바이오 BDO 등 미래사업 분야에서 총 38억달러를 투자했다.현재 베트남 내 사업에서만 연 매출 35억달러 규모까지 성장시켰다.
이날 면담에는 조 회장과 조 부회장을 비롯해 이상운 효성 부회장,안성훈 HS효성 대표,우태희 효성중공업 대표,kbo 통산 최다승김치형 효성티앤씨 대표,kbo 통산 최다승조용수 HS효성첨단소재 대표,이건종 효성화학 대표 등 효성과 HS효성의 주요 경영진들이 함께 참석했다.
효성과 HS효성은 베트남 바리아붕따우성과 바이오 BDO와 탄소섬유 투자·지원 확대에 대한 양해각서(MOU)를,베트남 5대 기업 중 하나인 소비코그룹과는 데이터센터,kbo 통산 최다승핀테크,신재생에너지,금융 등 사업협력을 위한 MOU를 각각 체결했다.
kbo 통산 최다승 팀
:22대 총선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대전 서갑 예비후보들이 지난 17일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허태정 전 대전시장의 지역구 이동 가능성에 대해 중앙당의 결단을 촉구하고 있다.
kbo 통산 최다승,마약한 채 운전하고 세차장 입구 막은 20대 구속영장 신청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서울 서초경찰서는 마약을 투약한 채 운전한 혐의(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로 20대 남성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