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응원 박수

fc 안양 순위|【무릎아대】

NO.1: fc 안양 순위

NO.2: fc 안양 대 경남 fc 순위

NO.3: fc 안양 대 성남 fc 순위

NO.4: fc 안양 대 김포 fc 순위

NO.5: 충남아산프로축구단 대 fc 안양 순위

공정위,fc 안양 순위불공정하도급거래행위 시정명령 부과
“대금미지급 등 수급사업자 피해구제”[세종=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공정거래위원회는 대상건설이 수급사업자에게‘목포시 상동 주상복합 신축공사 중 인테리어공사’를 위탁하면서 하도급대금과 지연이자를 미지급한 행위 등에 대해 시정명령을 부과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공정위에 따르면 대상건설은 수급사업자에게 목적물을 인수했는데도 인수일로부터 60일이 지난 현재까지 하도급 공사대금 총 4억 5920만 원 중 1억 3920만 원과 이에 대한 지연이자를 지급하지 않았다.또한 해당 공사를 위탁하면서 신고인과의 계약체결일부터 30일 이내에 하도급법상 의무인 공사대금 지급보증을 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공정위는 대상건설의 이 같은 불공정하도급거래행위에 대해 향후 재발방지 명령과 미지급 하도급대금,fc 안양 순위지연이자 및 어음할인료의 지급을 명하는 시정명령을 부과했다.

공정위 관계자는 “이번 조치는 고금리,fc 안양 순위고물가 등으로 인해 건설경기가 위축된 상황에서 대금 미지급 등으로 인한 수급사업자의 피해 구제와 권익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는 점에서 그 의의가 있다”고 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대 fc 안양 순위

:한편 인도에서는 지난 4월19일부터 약 6주간 6억4200만명이 투표에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 총선이 진행됐다.

fc 안양 순위,AI(인공지능) 열풍이 불기 직전인 2019년 의료 AI 스타트업으로 당시 비상장사였던 루닛에 신한금융투자(현 신한증권)가 주도해 150억원 투자를 성사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