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북fc 유니폼
전북fc 유니폼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충주시 유튜브와 합동 방송 언제든 환영”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충주시’에는‘충주시 이준석’이라는 8초짜리 짧은 영상이 올라왔다.공개된 영상 속‘충주맨’은 순환 버스 안에서 한 남성의 어깨에 기대 자고 있다.
영상 마지막에는‘자도 됩니다.순환 버스 도입.충주시청 홈페이지 참조’라는 문구가 나온다.
해당 영상은 19일 오후 현재 22만4000여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댓글도 1000여개가 달렸다.
앞서 지하철에서 옆자리 남성 승객의 어깨에 기대 자고 있는 이 의원의 모습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면서 충주맨이 이를 패러디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이 의원은 해당영상에 “이준석 유튜브 채널은 충주시 유튜브와 합동 방송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라고 직접 댓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동탄맨 충주맨 컬래버는 언제든 환영” “응원한다” “그냥 인터넷 밈을 패러디하는게 아니라 그걸 시정홍보에 적용하는게 진심 천재적” “충주맨님 개혁신당 출마를 응원합니다” “대박이다” “드디어 결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의원은 지난 14일 CBS라디오‘박재홍의 한판 승부’에 출연해 자신의‘지하철 졸고 있는 사진’을 언급하며 “(어깨를 내준) 그분이 절 깨우지는 않았는지 10시쯤 제가 일어났을 때는 없었다”며 “4호선을 타신 걸 보면 노원,전북fc 유니폼도봉,전북fc 유니폼강북쯤에 거주하시는 직장인 같은데 고단한 퇴근길 조금 더 고단하게 드려서 죄송하다”고 사과 감사의 인사를 함께 전했다
전북fc 유니폼
:김씨는 디스플레이 분과에서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적용 가능한 마이크로미터 이하 두께의 유·무기 봉지 기술 개발’이라는 제목의 연구논문을 발표했다.
전북fc 유니폼,그렇기 때문에 나는 또 붕괴론자들이 있는 게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