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g 프로야구 우승
NO.2: 프로야구 lg 우승년도
사망자 23명 중 17명 신원 확인
압수수색이 진행 중인 경기도 화성시 아리셀 모습.연합뉴스 화재로 31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시 소재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이 변호인으로 국내 최대 로펌 김앤장을 선임한 사실이 알려졌다.
27일 수사당국에 따르면,아리셀은 김앤장 법률사무소 소속 변호사를 변호인으로 선임해 경찰 수사에 대응하고 있다.선임한 변호인단 정확히 몇 명인지는 파악되지 않았다.
아리셀이 선임한 김앤장 변호사들은 지난 26일 경찰과 노동부가 합동으로 아리셀 공장 및 박순관 아리셀 대표 자택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할 당시에도 현장에 입회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향후 아리셀에 대한 수사 과정 전반에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불이 나 23명(한국인 5명,lg 프로야구 우승중국인 17명,lg 프로야구 우승라오스인 1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사망자 중 17명은 신원이 확인됐으며,lg 프로야구 우승나머지 6명은 DNA 감정이 진행 중이다.
lg 프로야구 우승
:북미 지역 개봉관은 2205곳이었는데 같은 감독의 2002년작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개봉관이 26개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 엄청난 성장이다.
lg 프로야구 우승,알 제유디 UAE 대외무역 특임장관은 “오늘 CEPA는 양국 관계에 중요한 이정표이자 양국 교역에 중요한 기틀이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