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즐겁다 일본어

2023 여자 월드컵

NO.1: 2023 여자 월드컵

NO.2: 2023 여자 월드컵 일정

NO.3: 2023 여자 월드컵 예선

NO.4: 2023 여자 월드컵 중계

NO.5: 2023 여자 월드컵 조 편성

NO.6: 2023 여자 월드컵 예선 결과

NO.7: 2023 여자 월드컵 한국

NO.8: 2023 여자 월드컵 중계 kbs

NO.9: 여자 아이돌 이상형 월드컵 2023

NO.10: 여자 배우 이상형 월드컵 2023

"아이고,무릎이야… 비가 오려나 보네."

오늘(29일) 장마가 시작할 것을 예고된 가운데,날씨가 흐리거나 비 오기 전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적잖습니다.의학적으로 확실히 증명된 바는 없지만,습도가 높거나 저기압일 때 관절염 환자는 관절 통증이 크게 느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장마전선이 가져온 저기압으로 인해 관절 내부 압력이 상대적으로 높아져 관절 내 활액막에 분포한 신경이 압박받아 통증이 발생할 것이란 게 정설입니다.특히 면역기능 이상으로 발생하는 만성 염증성 질환인 류머티즘 관절염은 높은 습도,2023 여자 월드컵저기압에 민감하게 반응해 통증이 심해집니다.

장마철 높아진 습도를 낮추기 위해 에어컨을 장시간 켜두면 관절염 환자의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차가운 바람이 관절 주변 근육을 긴장시켜 신경을 더 압박합니다.이에 따라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통증을 줄이는 물질·영양분 분비가 줄어듭니다.관절 건강에 좋은 대기 중 습도는 50% 내외입니다.냉방기를 직접 조작할 수 없는 장소라면 긴 소매의 겉옷,무릎담요로 찬바람 노출을 줄여야 하며,2023 여자 월드컵실내외 온도 차는 5도 이상 나지 않도록 합니다.

쪼그려 앉거나 뛰는 등 관절에 힘이 가해지는 운동을 피해야 합니다.냉·온 찜질은 통증 완화에 도움 됩니다.통증이 급성으로 발생하거나 열이 날 때 냉찜질을,증상이 만성일 때 온찜질을 실시합니다.증상이 악화하면 참지 말고 진통소염제를 먹는 게 현명합니다.

관절염 증상이 있으면 일단은 안정·휴식을 취하고 움직이지 않는 게 좋습니다.그렇다고 모든 운동을 기피할 필요는 없습니다.관절염 통증으로 무의식적으로 신체활동을 줄이면,2023 여자 월드컵관절 기능이 떨어지고 근육이 약해져 관절 움직임이 불안해지고,통증은 심해지는 악순환이 됩니다.적절한 운동은 관절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 됩니다.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스트레칭,수영,요가 등 가볍게 시행하고,비가 잠시 그칠 때 바깥에서 산책하는 것도 권장됩니다.
글=정심교 기자,도움말=김원 서울아산병원 재활의학과 교수.

2023 여자 월드컵 일정

:[제네바=연합뉴스] 유엔 여성차별철폐위원회(위원회·CEDAW)가 3일(현지시간) 한국 정부에 여성가족부 폐지 추진 철회와 함께 여가부 장관을 즉각 임명할 것을 권고했다.

2023 여자 월드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한편 '아이'가 먹는 음식이라는 이유로 무리한 요구를 하는 '블랙 컨슈머'가 늘어나고 있어 자영업자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