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설치안하고 할수있는 게임

도박 관련 시 - 브라이턴 대 풀럼

NO.1: 도박 관련 시

20일 소환…형수,도박 관련 시항소심 징역 3년
검찰 "디지털성범죄 엄정히 대응"

[서울=뉴시스] 검찰이 불법 촬영 혐의를 받고 있는 축구선수 황의조(32·알란야스포르)를 11일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사진은 황의조.(사진=노리치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검찰이 불법 촬영 혐의를 받고 있는 축구선수 황의조(32·알란야스포르)를 11일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사진은 황의조.(사진=노리치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서진 기자 = 검찰이 불법 촬영 혐의를 받고 있는 축구선수 황의조(32·알란야스포르)씨를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1부(부장 김지혜)는 피해자 2명에 대해 상대방 동의 없이 여러 차례에 걸쳐 사생활 영상을 촬영하거나 영상통화를 녹화한 혐의를 받는 황씨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죄로 불구속 기소했다.

앞서 검찰은 지난달 20일 황씨를 피의자로 불러 조사했다.

앞서 지난해 6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황씨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글과 영상이 올라와 논란이 불거졌고,도박 관련 시황씨 측은 신원미상의 유포자를 고소했다.

경찰은 유포된 황씨의 영상을 분석하는 과정에서 불법 촬영 정황이 있다고 보고 수사에 나섰다.이후 지난 2월 황씨를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

황씨 형수는 사생활 영상을 유포하고 협박한 혐의 등으로 기소됐고,도박 관련 시지난달 26일 항소심에서도 징역 3년을 선고받았다.

검찰은 "디지털성범죄에 엄정 대응하고,도박 관련 시피해자 보호 및 지원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도박 관련 시

:행정안전부는 논·밭두렁 태우기나 영농부산물 소각 등 불법 소각행위를 차단하기 위해 산림청, 농촌진흥청, 지방자치단체와 협업으로 전년 대비 약 8배가 확대된 약 11만7000t의 영농부산물을 수거·파쇄 처리했다.

도박 관련 시,▶ 한혜진 "美모델들 밥 먹고 나가서 토하고 와, 씹고 싶은 욕망"▶ '쾌걸춘향' 재희, 前매니저에 사기 혐의 피소 "연락두절"▶ 청순했던 걸그룹은 왜 BJ가 됐나…그녀들의 속사정[초점S]▶ '노팬츠룩 논란' 르세라핌 허윤진, 초미니 원피스에 아찔한 레드 스타킹▶ '치골 노출' 젠데이아, 파격적인 컷아웃 패션…'눈 둘 곳이 없네'▶ 러블리즈 서지수, 아프리카 BJ 됐다 "상황 좋지 않았다"▶ 나훈아, 데뷔 57주년에 '급' 은퇴 선언 왜? "박수칠 때 떠난다"[종합]▶ 전종서 "♥이충현, 라면 먹고싶다고 찾아와" 러브스토리 공개('짠한형')▶ "허위사실" 공명·위키미키 도연, 황당 열애설에 초고속 반박 '해프닝'[종합]▶ 자리 양보→매너손…카리나♥이재욱, 첫 만남부터 '시그널 폭발'▶ 드레스야 속옷이야…문가영, '500만원' 파격 란제리룩 '화제'[이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