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독일 뮌헨 날씨
NO.2: 독일 뮌헨 1 월 날씨
NO.3: 독일 뮌헨 주간날씨
NO.4: 독일 뮌헨 7월 날씨
배우 차인표의 소설이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의 필수도서로 선정됐습니다.
차인표의 배우자 신애라는 어제(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남편의 소설이 옥스퍼드대 필수도서로 선정됐다"며 "다음 학기부터는 한국학과 교재로도 사용하고,독일 뮌헨 날씨옥스퍼드대 모든 도서관에 비치된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세상에 이런 감사한 일이"라며 '앞으로 매년 개최될 옥스퍼드 한국문학 페스티벌을 통해 한국문학과 작가들이 유럽에 소개되길 응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책 '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은 일제강점기 일본군 위안부 문제를 다룬 소설로,독일 뮌헨 날씨고국을 떠나 70년 만에 필리핀의 한 작은 섬에서 발견된 쑤니 할머니의 젊은 시절 이야기를 통해 아직 치유되지 않은 민족사의 상처를 풀어냅니다.
2021년 출간한 이 소설은 차인표의 첫 장편소설 '잘가요 언덕(2009년)'을 다른 제목으로 재출간한 것입니다.
앞서 차인표는 현지시간 지난 28일 열린 '제1회 옥스퍼드 한국문학 페스티벌'의 첫 초청 작가로서 연단에 서기도 했습니다.
주최 측 옥스퍼드대 아시아·중동학부의 조지은 교수는 "이 작품은 위안부 문제를 화해로 승화시킨 소설로 한국 현대사의 비극을 담고 있으면서도 성숙하게 해결할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차인표는 '오늘예보'(2011),독일 뮌헨 날씨'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2021),독일 뮌헨 날씨'인어 사냥'(2022) 등 장편 소설 3편을 펴냈습니다.
독일 뮌헨 주간날씨
:◇ 김우성 : 그러면 오차 범위 내라는 말은 사실 누가 우위이고 혹은 열위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다, 이렇게 표현하는 게 맞나요?◆ 유현재 : 그렇습니다.
독일 뮌헨 날씨,현재 일본 정부는 일본인 17명을 북한에 의한 납치 피해자로 인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