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홍대 무채색
NO.2: 홍대 무채색 카페
정종복 기장군수 보도자료 내고 입장 밝혀… "기장군민 무시하는 부산시의 일방행정"
정 군수는 "풍산 이전 같은 지역의 중요한 사안에 대해 지역 주민은 물론 해당 지자체까지 배제하는 것은 지방자치 시대를 역행하는 탁상행정이자 기장군과 기장군민을 무시하는 일방적 행정"이라고 주장했다.
정 군수는 "주민 수용성 없는 풍산 이전은 절대 반대라는 의견을 강력히 밝혀왔다"며 "방위산업체의 특성상 이전에 따른 자연환경 훼손과 주민 재산권 침해가 예상되는 만큼 지금처럼 일방적인 이전 절차를 강행한다면 지역 주민들의 강력한 반대에 부딪칠 것"이라고 경고했다.
최근 일부 방송에서 풍산의 이전 대상지로 기장군 지역의 대다수가 포함됐다고 보도했다.이같은 보도에 해당지역의 주민들이 크게 반발하고 있다.특히 일광읍 각 단체들은 "부산시장은 풍산금속 일광 이전을 철회한다는 일광주민과의 약속을 꼭 지켜라"는 내용의 현수막을 내걸면서 박형준 부산시장을 압박하고 나섰다.
또 부산시의 공식적인 발표 없이 불확실한 정보가 일부 언론을 통해 단편적으로 전달되면서 주민들의 불안감 고조는 물론 지역 내 갈등과 분열까지 우려되는 상황이라며 지금이라도 부산시가 이전 진행상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지역 주민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대 무채색
:글쓴이는 "고등어회가 비싸다는 말은 들었지만, 이게 바가지인지 아닌지 궁금하다"며 사람들의 생각을 물었는데요.
홍대 무채색,이와 함께 각종 이벤트와 볼거리, 전문가 강사진으로 구성된 교육 세미나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