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리버풀울버햄튼 프리미어

【사우디 득점순위】- 대만 프로야구 순위

NO.1: 사우디 득점순위

NO.2: 호날두 사우디 득점순위

10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u Louvre)’에서 개최된 하반기‘갤럭시 언팩 2024’에서 삼성전자 MX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이 기조 연설을 하고 있는 모습./사
10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u Louvre)’에서 개최된 하반기‘갤럭시 언팩 2024’에서 삼성전자 MX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이 기조 연설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10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2024'를 열고 혁신적인 폴더블 폼팩터와 갤럭시 AI를 결합한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를 공개했다.최신 갤럭시 Z 시리즈와 인공지능(AI)을 연동해 새로운 소통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3 프로'와 '갤럭시 버즈3'도 함께 선보였다.

삼성전자 MX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은 "2019년 처음 폴더블 제품을 출시한 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폴더블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새롭게 출시되는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는 궁극의 성능과 완성도를 자랑한다"며 "한층 더 발전한 갤럭시 AI와 최적화된 폴더블 폼팩터는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AI로 더욱 진화한 갤럭시 Z 폴드6·갤럭시 Z 플립6


갤럭시Z폴드6./사진=삼성전자
갤럭시Z폴드6./사진=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는 폴더블과 대화면에 최적화된 다양한 갤럭시 AI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생산성을 끌어올렸다.

'삼성 노트' 앱에서 사용자가 작성한 내용을 번역·요약 정리해주고 자동으로 서식을 변환해주는 '노트 어시스트'는 '음성 녹음 텍스트 변환' 기능을 추가했다.이를 통해 사용자는 삼성 노트 앱에서 바로 음성을 스크립트로 변환할 수 있고 스트립트를 번역·요약할 수 있다.

'노트 어시스트'에는 'PDF 오버레이 번역' 기능도 추가돼 최적화된 생산성을 제공한다.이 기능으로 PDF 문서 내 텍스트가 문서 형식의 흐트러짐 없이 그대로 번역된다.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의 갤럭시 AI는 언어의 장벽을 뛰어 넘는 보다 자연스러운 의사 소통을 가능하게 해준다.

'통역' 기능은 폴더블의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는 새로운 '대화 모드'를 통해 더욱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게 해준다.사용자와 상대방은 실시간으로 번역된 텍스트를 메인 스크린과 커버 스크린으로 각각 동시에 확인하며 대화할 수 있다.외국어 강의 등을 듣는 경우에는 새롭게 추가된 '듣기 모드'를 사용하면 번역된 텍스트가 실시간으로 화면에 표기된다.

통화 시에도 실시간으로 양방향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시간 통역'은 기본 전화 앱을 넘어 다양한 메시지 앱과 연동된다.

카메라 경험은 AI 기반의 '프로비주얼 엔진'을 통해 촬영부터 편집,감상까지 모두 진화했다.여기에 화면을 길게 누르는 것만으로 영상을 자연스러운 슬로우 모션으로 감상하게 해주는 '인스턴트 슬로우 모션' 기능은 슬로우 모션으로 변환된 영상 저장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구글과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더 혁신적인 AI 경험을 제공한다.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에는 최신 '구글 제미나이 앱이 탑재돼 언제든지 AI 기반으로 맥락을 이해하는 '어시스턴트'를 호출할 수 있다.


갤럭시 Z 플립6,커스터마이징 기능 통해 나만의 개성 표현


갤럭시Z플립6./사진=삼성전자
갤럭시Z플립6./사진=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6는 휴대성이 뛰어난 디자인과 사용자가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약 86.1mm(3.4형)의 커버 스크린 '플렉스윈도우'는 갤럭시 AI와 만나 더욱 향상된 사용성을 제공한다.플렉스윈도우에서 지원하는 위젯 종류도 다양해졌다.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 추천' 기능은 사용자가 선택한 배경 이미지와 어울리는 시계 위치,프레임 색상 등 다양한 화면 구성 옵션을 추천해 더욱 쉬운 폰 꾸미기 완성을 지원한다.

캘럭시 Z 플립6는 신규 50MP 광각,12MP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했다.신규 50MP 고해상도 센서는 광학 줌 수준의 2배 줌을 지원해 2배까지 화질 저하 없는 성능과 결화물을 제공해 AI 줌 솔루션으로 최대 10배까지 확대해도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새로운 광각 카메라는 '나이토그래피'와 동영상 HDR로 어두운 밤 등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갤럭시 Z 플립6는 4000mAh로 더 커진 배터리를 채용하고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최적화를 통해 배터리 사용성을 높였다.


갤럭시 Z 폴드6,S펜 사용성 더욱 고도화


갤럭시Z폴드6./사진=삼성전자
갤럭시Z폴드6./사진=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는 AI를 통해 S펜 경험을 새롭게 확장했다.새롭게 추가된 '스케치 변환' 기능은 갤러리의 사진이나 노트 위에 S펜으로 스케치를 더하면 생성형 AI가 단순한 스케치를 정교한 이미지로 완성해준다.

강력한 칩셋과 방열 시스템을 최적화해주는 1.6배 더 커진 '베이퍼 챔버'는 오랜 시간 안정적인 성능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줘 향상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갤럭시 Z 폴드6의 커버 스크린은 22.1:9 신규 비율을 적용했다.신규 비율은 접었을 때 더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제공할 뿐 아니라 갤럭시 S 시리즈와 같은 바(Bar) 타입 제품과 유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3 시리즈,AI로 소통 경험 확장·사운드도 '빵빵'


갤럭시버즈3./사진=삼성전자
갤럭시버즈3./사진=삼성전자
갤럭시 버즈3 시리즈는 갤럭시 버즈3 프로와 갤럭시 버즈3 2종으로 출시되며 갤럭시 AI를 기반으로 새로운 소통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3 시리즈는 새루운 실시간 음성 통역 기능을 제공한다.사용자가 외국어 수업을 듣는 경우 갤럭시 버즈3 시리즈를 갤럭시 Z 폴드6나 갤럭시 Z 플립6와 연결 후 통역 앱의 '듣기 모드' 기능을 켜면 사용자의 언어로 실시간 음성 통역을 들을 수 있다.

음성 명령 '보이스 커맨드' 기능도 탑재됐다.사용자가 '음악 재생','전화 수신' 등 단어만 말하면,갤럭시 버즈3 시리즈가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해 별도의 동작 없이 편리하게 음악을 재생하고 전화를 받을 수 있다.

통화 음질도 대폭 개선됐다.머신 러닝 모델을 통해 통화 중 발화자의 목소리를 다양한 소음 환경에서 복구하고 '슈퍼 와이드밴드 콜' 기능으로 고품질의 통화를 할 수 있게 지원한다.


24일부터 글로벌 순차 출시


10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u Louvre)’에서 개최된 하반기‘갤럭시 언팩 2024’에서‘갤럭시 Z 폴드6‘갤럭시 Z 플립6’제품 소개./사진=삼성전
10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u Louvre)’에서 개최된 하반기‘갤럭시 언팩 2024’에서‘갤럭시 Z 폴드6‘갤럭시 Z 플립6’제품 소개./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오는 24일부터 신제품을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에 출시한다.

갤럭시 Z 폴드6는 256GB,512GB,1TB 모델로 출시된다.가격은 각각 222만9700원,238만8100원,사우디 득점순위270만4900원이다.1TB 모델은 삼성닷컴,이동통신사 홈페이지 등 주요 온라인 채널과 삼성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갤럭시 Z 플립6는 256GB,사우디 득점순위512GB로 출시되고 가격은 각각 148만5000원,164만3400원이다.

갤럭시 Z 폴드6는 실버 쉐도우,핑크,네이비 색상으로,사우디 득점순위갤럭시 Z 플립6는 블루,실버 쉐도우,옐로우,민트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는 단독 색상이 출시된다.갤럭시 Z 폴드6는 크래프티드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갤럭시 Z 플립6는 크래프티드 블랙,화이트,사우디 득점순위피치 색상이 단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Z 폴드6,갤럭시 Z 플립6의 국내 사전 판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갤럭시 버즈3 시리즈는 실버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갤럭시 버즈3 프로의 가격은 31만9000원,갤럭시 버즈3는 21만9000원이다.

사우디 득점순위

:'빅5' 병원의 한 관계자는 "대부분의 병원에서 중환자실이나 응급의학과는 우선순위로 인력을 지원해 정상적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안다"며 "가장 큰 문제는 남아있는 의사들의 번아웃(소진)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우디 득점순위,이어 "병원에서는 소아청소년과가 돈을 벌어오지 못하는 과이므로 지원을 해주지 않아 입원 전담의를 구하기도 어렵고 정부 지원 역시 없어 교수와 강사들이 전공의 빈자리를 메꿔 이제는 정말 모두가 지쳐가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