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남미 월드컵 티켓
NO.2: 2026 월드컵 남미 티켓
총회는 2년마다 대륙을 순환하며 열립니다.우리나라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번 총회에는 약 60개국 3천여 명 우주과학자들이 참여하며,남미 월드컵 티켓우주항공청을 비롯해 미국 항공우주국(NASA),유럽우주국(ESA) 등 각국 우주개발기관이 참여해 우주개발 방향과 국제협력 정책을 논의합니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등 주요국들의 우주과학 분야 연구개발(R&D) 현황과 계획,남미 월드컵 티켓최신 우주탐사 임무 결과 발표 등도 진행됩니다.
노벨 물리학상 수상자인 새뮤얼 팅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석좌교수,남미 월드컵 티켓NASA 화성 토양 회수 프로그램 책임자 미낙시 와드하 박사 등의 대중 강연도 예정돼 있습니다.
총회 기간 중에는 한국천문연구원과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을 비롯해 KAI,컨텍,이노스페이스 등 국내외 연구기관과 기업들의 전시회도 열릴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우주항공청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남미 월드컵 티켓
:이강인의 부모는 KBS '날아라 슛돌이' 시절부터 TV 등 언론매체에 자주 등장한 바 있다.
남미 월드컵 티켓,재판매 및 DB 금지]한편 미국 정부가 러시아의 새 능력에 대해 우려하면서도 즉각적 위협이 아니라고 밝히면서 미국 의회 내에서는 터너 정보위원장이 안보 위협을 제기한 별도 배경이 있는 것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