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재미

소프트볼 야구 - 축구토토 매치하는 방법

NO.1: 소프트볼 야구 차이점

NO.2: 소프트볼 야구

NO.3: 소프트볼 야구 협회

NO.4: 경기도 야구 소프트볼 협회

NO.5: 서울시 야구 소프트볼 협회

NO.6: 부산 광역시 야구 소프트볼 협회

NO.7: 경남 야구 소프트볼 협회

NO.8: 군산시 야구 소프트볼 협회

NO.9: 세계 야구 소프트볼 총연맹

NO.10: 광명시 야구 소프트볼 협회

세브란스병원 이어 서울아산병원 교수들도 이달 4일 휴진 돌입
올특위도 26일 전 직역 참여하는 대토론회 예고…휴진 불가피

끝나지 않은 휴진 움직임 (서울=연합뉴스) 서대연 기자
끝나지 않은 휴진 움직임
(서울=연합뉴스) 서대연 기자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지난 2월 정부의 의대 증원에 반발한 전공의들의 집단사직 후 이어져 온 의정 갈등이 결국 돌파구를 찾지 못한 채 상반기를 넘겼다.

'빅5' 병원으로 불리는 대형병원 교수들의 집단 휴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주에는 환자 단체가 의사들의 집단 휴진에 반발하는 집회를 열면서 사태 해결을 촉구할 방침이지만,의료계도 정부도 갈등을 해소하기 위한 뾰족한 해결책을 찾지 못하는 모양새다.

1일 의료계에 따르면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지난달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 데 이어 오는 4일에는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의 일주일 휴진이 예정돼 있다.

세브란스병원은 일부 교수들이 개별적으로 진료를 조정하는 등의 방식으로 휴진하면서 현장의 혼란이 크지는 않았다.병원 측은 지난주에 대규모 휴진이 없었던 만큼 이번 주에도 대부분의 진료과목이 정상 운영될 것으로 보고 있다.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의 휴진 역시 대규모 진료 차질로 이어지지는 않을 것이라는 게 의료계의 예상이다.

세브란스병원과 마찬가지로 서울아산병원 교수들도 휴진하더라도 입원 환자와 응급·중증 환자 등 필수적인 분야의 진료는 유지한다.

단 혼선이 크지 않더라도 당장 진료와 시술·수술을 앞둔 환자들은 교수들의 휴진이 언제까지 이어지느냐에 대한 불안이 큰 상황이다.

이처럼 대형병원 교수들의 휴진에 더해 이달 26일에는 전국의 의사들이 모여 의료정책을 논하는 '올바른 의료 정립을 위한 대토론회'가 열릴 예정이어서 또다시 휴진이 벌어질 전망이다.

대한의사협회(의협) 산하 범의료계 협의체인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는 지난 주말 2차 회의를 열고 오는 26일에 의사 전 직역이 참여하는 대토론회를 열겠다고 예고했다.이들은 공식적인 휴진을 결의하진 않았으나,소프트볼 야구토론회에 참여하려는 의대 교수와 개원의 등은 진료를 조정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올특위 관계자는 "공식적인 휴진 결의는 없지만,토론회에 오려면 휴진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올특위 출범과 함께 의료계와 정부의 대화 물꼬가 트일까 기대했던 환자들은 연거푸 이어지는 휴진 소식에 허탈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더욱이 전공의들은 여전히 꿈쩍도 하지 않고 있어 사태를 해결할 실마리조차 잡히지 않는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환자들도 거리로 나가서 신속한 사태 해결을 촉구하는 목소리를 높이겠다는 입장이다.

한국환자단체연합회 등 92개 환자단체는 이달 4일 서울 보신각 앞에서 '의사 집단휴진 철회 및 재발 방지법 제정 환자촉구대회'를 열겠다고 예고했다.

이들은 "의료공백 정상화에 대한 기대와 실망이 반복되고 있는 상황에서 사태 해결을 위한 협의는커녕 환자의 불안과 피해를 도구 삼아 서로를 비난하기만 하는 갈등 양상에 환자단체들은 더는 인내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의정 대화가 진전될 기미도 보이지 않고 환자들마저 거리로 나가겠다고 예고한 가운데,소프트볼 야구정부는 현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서라도 이번 주 중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처분을 정할 가능성이 크다.

다음 달 중순까지 공고하게 돼 있는 하반기 인턴·레지던트 모집을 위해서는 이번 달 안에는 결원을 파악해 충원 인원을 정해야 하는데,소프트볼 야구이를 위해서라도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처분 등을 결정해야 한다.

앞서 정부는 수련병원에 지난달 말까지 전공의들의 사직서를 처리해 복귀자와 미복귀자를 분류해달라고 요청했으나,전공의와 병원 모두 적극성을 보이지 않고 있다.



경기도 야구 소프트볼 협회

:(마약 투약 증거 숨기기 위해 탈색하고 제모까지 하신 거 맞습니까?) .

소프트볼 야구,밴스 상원의원은 특히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해 “협상을 통해 평화를 달성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며 “610억 달러 규모 우크라이나 지원 예산안이 처리된다고 해도 전장에서의 현실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