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송달 포트발
NO.2: 송달 포트발 순위
NO.3: 송달 포트발 경기
hy가 새 배달앱 '노크'(Knowk)를 출시하고 서울 강서구에서 첫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hy는 새 배달플랫폼의 이름 '노크'는 '지역 상권을 알아 가다'(Know + K-local)라는 뜻이며,송달 포트발'고객 집의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고객은 가게 설정한 최소 주문 금액을 주문하면 배달료 없이 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hy는 업계 최저 수준인 5.8%의 수수료율을 적용하고 광고비와 가입비를 부과하지 않아 점주 부담도 낮췄다고 밝혔습니다.
hy는 고객 만족도를 기준으로 노크에서 상점을 노출하고,평점은 배달 서비스와 음식을 분리해 운영하는 한편,송달 포트발가맹점의 홍보 활동 지원을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의 상점 방문 콘텐츠를 제작해 앱에서 공개할 계획입니다.
현재 서울 강서구 내 900여 개 상점이 노크에 입점해 있는데,hy는 운영 결과를 토대로 서비스 지역 확대도 검토할 방침입니다.
(사진=hy 제공,송달 포트발연합뉴스)
송달 포트발 순위
:해당 바우처에는 OTT 이용권 외에도 통신서비스, 유료 플랫폼 콘텐츠 혜택 등이 담길 것으로 알려졌다.
송달 포트발,뉴스1 관련뉴스▶ 김세연 아나운서, 수영장서 여유 만끽…볼륨 몸매 눈길▶ 차범근 "이강인 부모 회초리 맞아야…손흥민 父 교육 잘 시켜"▶ '61세' 황신혜, 역대급 비키니 몸매…볼륨감에 환상 라인까지▶ 최동석 "몸 만들어서 딸에 '티모시 샬라메' 라인 보여줄 것"▶ 유니크 성주, 애아빠 맞다 "솔직하지 못했다"▶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