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근처편의점
NO.2: 근처편의점 400m 이내
NO.3: 근처편의점 지금 영업 중
NO.4: 근처편의점 800m 이내
곽재선 KG모빌리티 회장 참석해 임직원 격려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액티언의 본격적인 고객 출고를 앞두고 지난 12일 평택공장에서 양산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평택공장 조립 1라인에서 열린 행사에는 KGM 곽재선 회장과 박장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생산을 책임지는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해 완벽한 품질의 제품 생산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액티언 생산을 담당하는 임직원들은 "자신 있게 액티언,근처편의점KGM 성공 신화 이어가자"라는 구호를 외치며 결의를 다졌다.
액티언은 2005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1세대 액티언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모델이다.두 가지 모델로 운영되는 액티언은 엔트리 모델부터 고급 안전∙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곽재선 KGM 회장은 "액티언이 성공적으로 생산되기까지 최선을 다한 임직원 모두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액티언은 KGM에 있어 새로운 성장 기회이자 재도약의 발판을 다지는데 있어 중요한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난달 디자인을 공개한 액티언의 사전 예약이 5만5000대를 기록하며 차별화된 상품성과 경쟁력으로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 생산은 물론 차질 없는 생산 과 효율성 제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모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근처편의점 지금 영업 중
:" 조심스러운 입장 내비쳐정부의 단통법(이동통신 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을 두고 알뜰폰 기업들의 반발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근처편의점,단둥시 산하 회사인 단둥한커우커우안물류는 작년에 본격적으로 신압록강대교의 중국 측 통상구 보수·확장 공사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