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집트 피라미드의 진실
NO.2: 이집트 피라미드 여행
NO.3: 이집트 피라미드 스핑크스
NO.4: 이집트 피라미드 사진
NO.5: 이집트 피라미드 내부
NO.6: 이집트 피라미드의 특징
NO.7: 이집트 피라미드 노예
NO.8: 이집트 피라미드 지도
NO.9: 이집트 피라미드 높이
NO.10: 이집트 피라미드 짤
최대 2만8천명 관객 수용 복합문화시설
연간 250만명 관람객 유치 목표
GTX-C 신설·동부간선 지하화 등 동북권 호재
연간 250만명 관람객 유치 목표
GTX-C 신설·동부간선 지하화 등 동북권 호재
2일 서울시는 서울아레나 복합문화시설 사업 시행을 위한 특수목적법인 서울아레나와‘서울아레나 복합문화시설 민간투자사업’착공식을 이날 오후 서울 도봉구 창동 1-23 일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착공식엔 오세훈 서울시장과 정신아 카카오 대표 등 사업관계자와 지역 주민 등이 참석했다.
서울아레나 복합문화시설은 카카오가 지난 2022년 6월 사업시행법인으로 서울아레나를 설립한 뒤 지난해 11월 착공해 터파기 공사 등이 진행 중이다.공사 기간은 40개월간 예정돼 2027년 3월 준공을 목표로 한다.이 시설은 서울시가 용지를 제공하고,서울아레나가 시설 조성,이집트 피라미드운영,유지관리를 담당한다.최대 2만8000 명의 관객을 동시 수용이 가능하다.1만8269석 규모 전문공연장과 최대 7000명이 입장하는 중형공연장,영화관,이집트 피라미드상업시설 등 다채로운 문화공간으로 조성된다.
한편 서울아레나가 들어서는 창동 일대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신설과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등에 힘입어 동북권의 새로운 대중교통 요충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대규모 공연시설 활성화에 필수 요소인 접근성까지 확보한 만큼 국내외 K-POP 팬들이 서울아레나를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시는 서울아레나 복합문화시설에 연간 국내외 관람객 250만 명을 유치하고,이집트 피라미드새로운 공연문화산업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집트 피라미드의 진실
:지난해말 3GPP(3rd Generation Partnership Project·국제이동통신표준화협력기구) 기술총회에서 6G(6세대 이동통신) 주요 표준화 일정이 확정돼 관련경쟁이 공식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미국과 중국의 패권다툼도 격렬해진다.
이집트 피라미드,photo 대구시 제공 총선 후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을 향해 날을 세우고 있는 홍준표 대구시장이 자신을 향한 지적을 두고 "비루하게 살지않고 할 말은 한다"는 소신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