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이플 헤어 월드컵

싱가포르 대 태국 - krslotID=2024-12-16%2F7oefnvl.html

NO.1: 싱가포르 대 태국

NO.2: 싱가포르 대 태국 축구

NO.3: 태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싱가포르 축구 국가대표팀

NO.4: 태국 대 싱가포르 중계

NO.5: 태국 대 싱가포르 라이브

NO.6: 태국 대 싱가포르 중계방송

NO.7: 태국 대 싱가포르 축구 중계

NO.8: 태국 대 싱가포르 경기

NO.9: 태국 대 싱가포르 결과

민주 하원 원내대표 "바이든 하차할 경우 해리스 지지할 것"
바이든,싱가포르 대 태국해리스와 비공개 오찬…대화 내용은 확인 안돼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 [AP 연합뉴스 자료사진]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
[AP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고일환 기자 = 미국 민주당 내에서 대선 후보 교체론이 구체화하는 모양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완강하게 대선 완주 의지를 다지고 있지만,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대체 후보 '0순위'로 거론하는 목소리가 확산하고 있다는 것이다.

워싱턴포스트(WP)는 3일(현지시간) 하킴 제프리스 하원 원내대표가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에서 하차할 경우 해리스 부통령이 가장 적합한 대체 후보라는 입장을 주변에 밝혔다고 보도했다.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사퇴라는 전제 조건이 있지만,민주당의 연방 하원 1인자라는 위치를 감안한다면 사소하게 볼 수 없는 입장 변화다.

또 바이든 대통령과 친분이 두터운 짐 클라이번 하원의원(사우스캐롤라이나)도 역시 후보 교체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해리스 부통령을 지원하겠다는 입장을 천명했다.

클라이번 의원은 "교체 후보 경쟁에서 해리스 부통령이 어떤 위치에 있든 동료 민주당 의원들은 그녀를 부각시키기 위해 모든 수단을 강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대선 후보로 나서기도 했던 팀 라이언 오하이오주 민주당 상원의원도 TV토론 이후 '바이든 대통령을 지지하지만,해리스 부통령이 민주당 후보가 돼야 한다'는 입장을 발표하기도 했다.

한편 해리스 부통령의 경쟁 상대로 거론되는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와 그레첸 휘트머 미시간 주지사는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 자리에서 물러나더라도 대체 후보 자리에 도전하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도 제기된다.

궁극적으로 대권에 도전하겠지만,올해 대선에 뛰어들 가능성은 낮다는 것이다.

실제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에서 하차한다면 해리스 부통령이 대세론 속에서 별다른 경쟁없이 후보 자리를 꿰찰 수 있는 상황이라는 이야기다.

미국의 첫 여성 흑인 부통령이라는 기록을 세운 해리스 부통령은 지난 4년간 바이든 행정부에서 별다른 존재감이나 능력을 보여주지 못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민주당의 텃밭인 캘리포니아주 출신으로 개혁파 정치인으로 분류되는 해리스 부통령이 대선 후보가 될 경우 중도 성향의 백인 유권자들이 등을 돌릴 가능성이 있다는 분석도 제기된다.

그러나 바이든 대통령의 러닝메이트인 그가 후보직을 승계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럽다는 것이 민주당 안팎의 주장이다.

만약 다른 정치인이 후보가 될 경우 현행법 상 바이든과 해리스 선거 캠프에서 거둔 2억 달러(약 2천800억 원) 이상의 자금을 선거에 투입하기 힘들게 된다.

또한 민주당 전당대회에서도 바이든 대통령과 해리스 부통령이 확보한 대의원들의 유효성을 둘러싼 법적·정치적 논란이 불거질 가능성도 적지 않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우측)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좌측) [AP 연합뉴스 자료사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우측)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좌측)
[AP 연합뉴스 자료사진]


한편 바이든 대통령과 해리스 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열린 민주당 소속 주지사들과의 회동에 앞서 비공개로 오찬을 함께 했다.

두 사람이 나눈 대화 내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다만 해리스 부통령은 후보 교체 시나리오에 대해 말을 아끼고 있다.

그는 전날 CBS와의 인터뷰에서 후보 교체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난 바이든 대통령의 러닝메이트라는 사실이 자랑스럽다"며 "우리는 지난 선거에서 트럼프를 꺾었고,싱가포르 대 태국이번 선거에서도 승리할 것"이라고만 했다.

실망스러운 TV토론으로 후보교체 여론에 직접 불을 붙인 바이든 대통령측은 사퇴는 없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태국 대 싱가포르 중계방송

:결체조직 자체가 순수한 콜라겐으로 이뤄진 것은 아니지만, 엘라스틴, 키틴 등의 성분이 혼합돼 있어 쫄깃한 식감을 만들어낸다.

싱가포르 대 태국,식품의약품안전처 제공 한미 양국은 지난해 4월 대통령 국빈 방미를 계기로 핵심·신흥기술 분야 첨단과학기술 동맹과 그 후속조치로 ‘AI 활용 의료제품 발전을 위한 협력각서’를 체결하고 한미 공동주최 AI 의료제품 규제 심포지엄의 개최를 추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