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ertandingan ligue 1
NO.2: pertandingan liga 1
NO.3: pertandingan liga 1 hari ini
NO.4: pertandingan liga 1 thailand
NO.5: pertandingan liga 1 indonesia
NO.6: pertandingan liga 1 persib
NO.7: pertandingan liga 1 2024
NO.8: pertandingan liga 1 bri hari ini
NO.9: pertandingan liga 1 malam ini
NO.10: pertandingan liga 1 hari ini live indosiar
린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오늘(10일) 브리핑에서 “현재 진행 중인 중국과 벨라루스의 합동 군사훈련 지역이 나토 회원국인 폴란드 부근이라는 점에서 이번 훈련이 나토에 대한 도발 행동이라는 지적이 있다”는 질문에 “어떤 특정 국가를 겨냥하지 않았다”고 답했습니다.
린 대변인은 “이번 육군 훈련은 양국 연간 협력 계획에 따라 실시된 것으로,pertandingan ligue 1중국과 벨라루스 간의 정상적인 군사 교류·협력”이라며 “국제법과 국제관례에 부합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중국 국방부는 지난 7일 “연간 계획과 양국 합의에 따라 중국과 벨라루스 군대가 이달 초순부터 중순까지 벨라루스 서남부 브레스트시 부근에서‘독수리 돌격-2024 육군 합동 훈련을 실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벨라루스 국방부는 “중국인민해방군 군인들이 8일부터 19일까지로 예정된 합동 반테러 훈련에 참여하기 위해 벨라루스에 도착했다”며 중국군이 수송기를 타고 벨라루스에 도착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대표적인 친러시아 국가 벨라루스는 지난 4일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를 계기로 이 기구의 10번째 회원국이 되는 등 최근 중국과 협력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한편,pertandingan ligue 1나토가 한국·일본·호주·뉴질랜드 등 인도·태평양 지역 국가들과 연계를 한층 강화하겠다고 밝힌 것을’나토의 동진(東進)‘으로 규정한 중국은 사흘째 나토 비난을 이어갔습니다.
린 대변인은 “나토가 지역성·방어성 조직이라는 지위를 깨고 아시아·태평양에 와서 충돌과 대결을 불러일으켜 지역의 번영·안정을 파괴하는 것을 단호히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외교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