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가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오늘 오전 8시26분쯤 전북 부안군에서 규모 4.8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전국에서 흔들림을 느꼈다는 신고가 2백건 넘게 접수됐고,유리창이 깨지는 등 피해도 발생했습니다.
행정안전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1단계를 가동하고,이상한 가사 월드컵지진 위기경보 '경계' 단계를 발령했습니다.
취재 기자 연결합니다.
김지성 기자 전해주시죠.
◀ 기자▶
오늘 오전 8시 26분 전북 부안군 남남서쪽 4km 지역에서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당초 규모 4.7의 지진으로 알려졌는데 기상청은 지진 규모를 4.8로 상향 조정한다고 밝혔습니다.
진앙의 정확한 위치는 북위 35.7도 동경 126.71도입니다.
발생 깊이는 8km입니다.
소방당국엔 흔들림을 느꼈다는 신고가 전국에서 213건 접수됐습니다.
현재까지 접수된 인명 피해 사례는 없지만,전북 부안군에서 창고 벽에 금이 가고,이상한 가사 월드컵유리창이 깨지는 등의 피해 신고가 3건 접수됐습니다.
이번 지진은 올해 한반도와 주변 해역에서 발생한 지진 중 규모가 가장 큽니다.
국내에서 규모 4.5 이상 지진이 발생한 것은 작년 5월 강원 동해시 북동쪽 해역에서 4.5 지진이 발생한 뒤 1년여 만입니다.
행정안전부는 피해 상황을 신속히 파악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1단계를 가동했습니다.
또,지진 위기경보 '경계' 단계를 발령했습니다.
지진 위기경보는 관심-주의-경계-심각 순으로 발령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관계 부처에 국가기반 시설 등에 대해 피해 상황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안전 점검을 실시하라는 긴급 지시를 내렸습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이상한 가사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상한 가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재현 회장이 11건의 MZ세대 정보량을 기록하며 10대그룹 총수 중 9위를 차지했다.
이상한 가사 월드컵,"경북 구미시가 공단 이미지에서 벗어나고자 지역 향토기업이라 불리는 농심과 손을 맞잡고 시작한 라면 축제에 지난해에만 10만명이 다녀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