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헌터 x 헌터 다시보기
NO.2: 헌터 x 헌터 만화 다시보기
NO.3: 헌터 x 헌터 팬텀 루즈 다시 보기
NO.4: 헌터 x 헌터 구작 다시 보기
NO.5: 헌터 x 헌터 1 권 다시 보기
NO.6: 헌터 x 헌터 1화 다시보기
NO.7: 헌터 x 헌터 극장판 다시보기
NO.8: 헌터 x 헌터 더빙 다시 보기
NO.9: 헌터 x 헌터 암흑 대륙 다시 보기
NO.10: 헌터 x 헌터 구작 더빙 다시 보기
러시아 남서부 접경지인 쿠르스크에서 우크라이나군의 작전이 10일째 이어지는 가운데 양측이 치열한 공방을 주고받았습니다.
러시아군은 잠시 빼앗겼던 마을을 일부 되찾고 있다고 주장했지만,헌터 x 헌터 다시 보기우크라이나는 점령 지역에 군 지휘통제소까지 설치하는 등 러시아 본토 안쪽으로 진격을 이어갔다고 밝혔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현지 시간 15일 성명을 통해 자국군이 우크라이나군이 일시적으로 점령했던 쿠르스크 지역의 크루페츠 마을을 다시 장악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쿠르스크 지역 내 마을 7곳 주변에 있는 우크라이나 전투기와 병력,헌터 x 헌터 다시 보기전투 장비 등을 집중적으로 타격했으며 여러 지점에서 더 나은 전략적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러시아 체첸공화국 아흐마트 특수부대의 아프티 알라우디노프 사령관은 "국경에서 약 18㎞ 떨어진 마르티노프카 마을을 되찾았다"고 말했습니다.
또 우크라이나군이 지난 6일 쿠르스크를 기습하면서 진격했던 수자 지역도 우크라이나군이 완전히 장악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수자 지역은 러시아발 유럽행 천연가스 수송로의 마지막 계측소가 있는 곳입니다.
반면,헌터 x 헌터 다시 보기올렉산드르 시르스키 우크라이나군 총사령관은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전황을 보고하는 영상을 텔레그램에 올리며 "쿠르스크에서 질서를 유지하고 주민 요구를 수용하고자 군 지휘통제소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 하루 동안 쿠르스크 전선 여러 지점에서 최대 1.5㎞까지 진군했다며 "쿠르스크 공세 작전이 시작된 이래 총 35㎞ 진입해 82개 마을과 영토 1천150㎢를 장악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은 수자 지역에 대해 "완전히 통제하고 있다"며 러시아 국방부 발표를 반박했습니다.
AP 통신은 수자에서 교전이 치열하게 벌어지는 가운데 북서쪽으로 약 45㎞ 떨어진 러시아 글루시코보 마을에도 대피령이 내려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의 공세 속에 러시아는 쿠르스크에 인접한 벨고로드 지역에 연방정부 차원의 비상사태를 선언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헌터 x 헌터 다시보기
: 을지오비베어, 우리만 쓸 수 있는 이름 ▲ 16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을지로3가에 다시 문을 연 '을지오비베어' 간판과 그 오른쪽으로 44년 된 테이블의 목재가 벽에 세워져 있다.
헌터 x 헌터 다시 보기,서류 접수는 다음 달 1∼14일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