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lpl 결과

올리베르 토레스 - 한국 축구 첫 월드컵

NO.1: 올리베르 토레스

NO.2: 올리베르 토레스 통계

질병청,올리베르 토레스대책반 확대
새 변이 KP.3 치명률·중증도 크게 높지 않아

▲ 최근 코로나19 입원 환자가 6배 가까이 급증하는 등 전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일 서울 은평구의 한 약국에 코로나19 치료제 조제 관련 안내문이 붙어 있다.연합뉴스
▲ 최근 코로나19 입원 환자가 6배 가까이 급증하는 등 전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일 서울 은평구의 한 약국에 코로나19 치료제 조제 관련 안내문이 붙어 있다.연합뉴스방역당국이 방학과 휴가철이 끝나는 8월 하순 코로나19 확산이 절정에 이를 수 있다는 판단에 따라 대책반을 강화하기로 했다.

홍정일 질병관리청 감염병정책국장은 13일 라디오 인터뷰를 통해 "방학·휴가가 끝나고 사람들이 다시 모이는 '행동 변화'가 일어나는 것이 감염병 유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질병청은 의료 현장 차질 여부와 환자 발생 추이를 관찰하는 한편 기존에 운영하던 코로나 대책반을 확대 운영해 유행을 통제한다.

코로나 치료제 사용량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이달 안에 치료제도 추가 구매한다.

홍 국장은 진단 키트에 대해서는 "일시적으로 시장에서 부족한 현상을 보였지만 기업들이 다시 생산을 늘려 충분히 공급되고 불편이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10월부터는 예정대로 2024∼2025절기 백신 접종을 실시한다.65세 이상 고위험군 위주로 무료 접종이 이뤄지며 일반 국민은 희망하면 유료접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백신은 현재 유행하는 변이인 KP.3 백신이 아닌 직전에 유행한 JN.1에 대한 백신이지만,올리베르 토레스두 변이가 주요 유전적 차이를 보이지 않아 효과가 있을 것으로 질병청은 예상했다.

홍 국장은 "KP.3에 적합한 백신은 아직은 없고 JN.1 백신 허가가 진행 중이다.8월 말에서 9월 초에 허가가 나올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진행되면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KP.3의 중증도와 치명률은 크게 높지 않은 편으로 알려졌다.정부는 아직은 위기 단계를 다시 올릴 상황은 아니라고 보고 있다.

홍 국장은 "대부분의 젊은 분들은 일반 호흡기 감염병처럼 휴식하고 감기약 등으로 증상을 조절하면 되고,올리베르 토레스고위험군에는 치료제를 적극 처방하도록 권고한다"고 말했다.

올리베르 토레스 통계

:"쿤밍·몬트리올 생물다양성 협약에 따라서 저희(우리나라)가 보호지역을 지금 한 17%에서 30% 정도로 확대해야 되는데, 지금 현재 정부의 그린벨트 해제 정책은 이런 국제적인 흐름이라든지 정부의 (다른) 정책에서도 충돌될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올리베르 토레스,이로써 한국 축구의 '차세대 에이스'로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이강인은 지난달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요르단과 4강전을 앞두고 손흥민과 물리적으로 충돌하며 '하극상'을 벌인 '탁구 게이트' 논란을 딛고 다시 한국 팬들 앞에 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