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볼보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 소비자 니즈 맞춰 제품 다양화
1~2인 가구부터 다인 가구까지 적합한 삼계탕으로 출시예정
최근 보양식 트렌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함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가정 간편식(HMR)과 밀키트 삼계탕이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마트·슈퍼에서는 1~2인 가구를 대상으로 한 신상품‘누룽지 닭백숙’과‘닭 한 마리 장 칼국수’가 출시돼 판매예정이라고 한다.해당 밀키트는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간편 조리 방식이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의 레토르트 삼계탕 3종을 선보인다고 한다.삼계탕의 주재료인 영계를 1월과 2월에 대량으로 확보해,프로야구 볼보이중량을 늘리면서도 기존 상품보다 약 25% 저렴하게 기획해‘한우사골삼계탕‘닭다리 삼계탕‘나홀로 삼계탕’으로 출시한다고 한다.
추가로 토종닭도 판매된다‘복날엔 토종닭(1050g)’은 큰 크기를 자랑하는 토종닭 한 마리로,프로야구 볼보이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고 한다.7월 11일에는‘프리미엄 해신탕(1.2kg/냉장)’도 새롭게 출시된다.전복,프로야구 볼보이닭,프로야구 볼보이문어,프로야구 볼보이낙지,꽃게와 한약재 등 각종 보양식 재료가 푸짐하게 담긴 이 상품은 출시 기념으로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5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복날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취향에 부합하는 다양한 보양식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다가오는 초복에는 롯데마트와 슈퍼가 준비한 보양식으로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라며,프로야구 볼보이앞으로도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한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프로야구 볼보이
:국제적 멸종위기종으로서 환경 지표종이라 불리는 바다거북 ‘또롱이’ 캐릭터를 통해 ▲해변에서의 분리수거 중요성 ▲탄소배출 절감 운전방법 등 환경보호 팁을 안내하고, ‘공유하기’ 기능으로 주변인에게도 전달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는 계획이다.
프로야구 볼보이,사실 가까운 사이이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 말씀드렸는데 굉장히 반발하지 않았습니까? 그러니까 이재명 대표 물어보는 게 굉장히 본인이 조심스러운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