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하노버
NO.2: 하노버96
NO.3: 하노버 왕조
NO.4: 하노버 96 경기
NO.5: 하노버 여행
NO.6: 하노버 날씨
NO.7: 하노버 왕국
NO.8: 하노버 축구
NO.9: 하노버 메세
NO.10: 하노버 메세 2025
의대 증원 정책에 반대하는 의료계가 오는 18일 전국적인 집단 휴진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대한의사협회는 오늘(9일) 오후 전국의사대표자대회를 열고 오는 18일 집단 휴진과 함께 총궐기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의협 관계자는 이후 휴진이 계속될지는 정부가 의대 증원 정책에 대한 기존 입장을 바꾸느냐에 달려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집단 행동과 관련해 의협이 앞서 진행한 투표에는 전체 유효 회원 가운데 63%가 참여했고,하노버그 가운데 73.5%가 휴진을 포함한 단체행동에 찬성 의사를 밝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임현택 의협 회장은 지역 필수 의료가 무너져내리는 상황에서 정부는 의대 증원 정책이 모든 문제의 해법인 양 목소리를 높여 왔다며 정부 주장에 과학적 근거가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의료농단의 책임자들을 즉각 파면하라면서 대한민국의 의료가 올바로 세워질 때까지 총력 투쟁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하노버 96 경기
:과기정통부는 "국가 간 경제·안보 동맹이 기술 동맹으로 확대하고 있고, 날로 심화하고 있는 글로벌 기술 경쟁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우수연구기관과 협업을 통한 글로벌 우수인재 양성이 필요하다"고 짚었다.
하노버,'국민추천제를 청년, 정치신인, 여성 위주로 집중하는 가'라는 질문에는 "지역마다 컨셉을 만들고 있다"며 "국민 눈높이에 맞을지, 위원들하고 토론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고 답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