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더 리움 기술
NO.2: 이더 리움 기술력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과 조성현 HL만도 부회장(왼쪽부터)이 지난 4일 인천국제공항 항공기 정비고 인근 주차로봇 테스트베드에서 '자율주행 기반 주차로봇 공동연구'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HL만도 제공
[파이낸셜뉴스] HL만도는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자율주행 기반 주차로봇 공동연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지난 4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HL만도 조성현 부회장,이더 리움 기술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올해 10월부터 발레파킹 로봇 '파키'(Parkie)를 인천국제공항에서 실증 운영한다.공항과 같은 대규모 공공시설에 자율주행 주차 로봇을 적용하는 첫 사례다.HL만도 관계자는 "인천국제공항에서의 다양한 실증과 사용자 시나리오 검증이 파키 상용화를 앞당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더 리움 기술
:재판부는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하면서 SK 그룹의 성장에 최 회장의 경영 성과, 선대 최종현 회장이 설정한 그룹 발전의 비전, 노태우 전 대통령의 도움이 복합적으로 작용했다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더 리움 기술,영국, 스페인, 독일 등 유럽 곳곳에선 우크라이나 지지 연대 집회가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