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드브룩스 무료 베팅 클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묻지마 식빵 테러'라는 동영상이 확산하고 있다.
이 동영상을 올린 A씨는 "강남역 카페에서 빵 귀싸대기를 맞았다"면서 "칼이나 포크,래드브룩스 무료 베팅 클럽염산이었으면."이라면서 당황했던 당시를 상기했다.
영상을 보면 카페 2층에 있던 여성 B씨가 계단을 내려와 1층에 있던 A씨에게 식빵을 두 차례 던진다.B씨가 던진 빵은 카페에서 누군가 먹고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친구와 대화를 나누다 모르는 여성에게 집중적으로 식빵 두 덩이를 얼굴에 맞은 A씨는 황당해하며 벌떡 일어서 뒤따라 나갔다가 다시 돌아온다.A씨는 B씨를 잡으러 나갔지만 달리기가 빨라 이미 찾기 어려운 상태였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경찰의 대응도 논란이 됐다.
A씨는 신고하려고 해당 카페에서 CCTV 영상을 얻어 경찰서를 찾아갔다고 한다.그런데 B씨가 모자를 쓰고 있어 얼굴도 안 보이고 CCTV로는 못 잡는다고 수사가 어렵다는 답변만 들었다고 전했다.
A씨는 "경찰서 가서 진술서 쓰고 영상 보여줬는데 담당 형사분이 '얼굴도 안 나오고 CCTV로는 절대 못 잡는다'고 했다"며 "이거 말고도 중범죄 사건들이나 바쁜 일도 많으니 안 다쳤으면 그냥 가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세상에 미친 사람 너무 많다",래드브룩스 무료 베팅 클럽"경찰서 말고 경찰청 청문감사실 민원 넣어라",래드브룩스 무료 베팅 클럽"CCTV 말고 구매내역을 찾아봐라",래드브룩스 무료 베팅 클럽"다치지만 않으면 음식물 들고 생판 남들에게 테러하고 다녀도 안 잡는다는 건가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경범죄처벌법 제3조 1항 23호에 따르면,래드브룩스 무료 베팅 클럽다른 사람의 신체나 다른 사람 또는 단체의 물건에 해를 끼칠 우려가 있는 곳에 충분한 주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던지거나 붓거나 쏜 경우 범칙금 3만원이 부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