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agmk
NO.2: fc agmk vs
NO.3: fc agmk vs neftchi fargona
NO.4: fc agmk vs lok.tashkent
NO.5: fc agmk vs fk olympic
NO.6: fc agmk scorebar
NO.7: fc agmk vs fk olimpik tashkent
NO.8: fc agmk vs termez surkhon
NO.9: fc agmk vs qizilqum zarafshon
NO.10: fc agmk vs lokomotiv tashkent
[서울=뉴시스]이혜수 인턴 기자 = 중국에서 도둑질 하는 범죄 과정을 누리 소통 매체(소셜 미디어)에 공유한 도둑 3명이 전원 검거됐다.
2일 홍콩 싱타오일보는 중국 후베이성 샹양공안국 판청지부가 심야에 가게에 침입해 고급술과 담배를 훔친 도둑 3명을 검거했다고 보도했다.
후베이성 샹양 공안국 판청 지부에 따르면 해당 사건의 도둑 3명은 6월27일 자정께(현지 시각) 담배·주류 판매점에 침입해 고급술과 담배를 훔쳤다.
이들은 범행 과정을 촬영한 뒤 매장에서 훔친 담배와 술들을 바닥에 늘어놓고 카메라에 비췄다.그중 한 명은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어 보이기도 했다.
도둑 3명은 물건을 훔친 뒤 달아났지만 이후 범행 영상을 단편영화 플랫폼에 공개해 꼬리가 잡혔다.경찰은 영상 속 단서를 토대로 용의자 3명의 신원을 파악했고 이들의 은신처를 찾는 데 성공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경찰은 도둑들의 은신처를 급습해 자고 있던 3명을 모두 검거했다.
fc agmk vs
:시는 공영주차장 내 장기주차 등으로 발생하는 주차난 해소를 위해 올 하반기부터 오는 2026년까지 무료 공영주차장을 단계적으로 유료화할 방침이라고 29일 밝혔다.
fc agmk,조씨는 모친인 정경심 전 동양대 교수와 2014년 6월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 입학관리과에 허위 작성 입학원서, 자기소개서, 동양대 총장 위조 표창 등을 제출해 평가위원 입학사정 업무를 방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