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존 스톤스 통계
1일 발생한 대형 교통사고
JTBC,현장 CCTV 공개
행인들 있는 인도로‘돌진’
2일 JTBC가 공개한 사고 당시 CCTV를 보면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 위치한 음식점 앞 인도에서 행인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이때 멀리서 자동차 불빛이 보이더니,한 차량이 행인들이 도망칠 새도 없이 빠른 속도로 달려와 인도를 덮쳤다.JTBC는 “차량이 거의 날아오듯 인도로 돌진했다”며 “(사고 장소에서) 바로 앞 식당에 있던 사람들이 일제히 일어날 정도로 굉음이 들렸다”고 설명했다.
이 충격으로 인도에 세워져 있던 오토바이는 부서지면서 수 미터를 튕겨 날아갔다.가게 앞에 쌓여있던 플라스틱 박스는 무너졌고,존 스톤스 통계차도와 인도를 나눈 가드레일 쇠봉도 산산조각났다.
사고를 낸 차량 운전자인 A(68)씨는 일방통행인 4차선 도로를 역주행하다 차량 2대를 잇달아 들이받고,존 스톤스 통계인도와 횡단보도에 있던 보행자들을 덮쳤다.이후에도 100m가량 이동하다 건너편에 있는 시청역 12번 출구 앞에서 멈춰 섰다.
현장에서 경찰에 검거된 A씨는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다만 사고 목격자들 사이에서는 차량이 사람을 친 후 스스로 멈췄다는 점을 근거로 “급발진이 아닌 것 같다”는 주장이 나왔다.
A씨는 운전 당시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사고 원인은 급발전,운전 미숙,존 스톤스 통계부주의 등 운전자 과실이었을 가능성이 제기된다.
존 스톤스 통계
:삼성전자 제공갤럭시 링은 삼성전자의 디지털 헬스케어 생태계에 대한 야심을 상징하는 제품이다.
존 스톤스 통계,셀트리온, 한국거래소 '올해 영문공시우수법인'에 선정뉴스 기사선제적 영문공시로 공시정보 비대칭 해소[서울=뉴시스] 29일 오전 한국거래소 서울사옥에서 열린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 서진석 셀트리온 경영사업부 총괄 대표이사(우측)가 표창패를 수여받고 양태영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