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챔피언스필드 외야석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아내가 애 낳아도 혼인 신고하지 말자고 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결혼 2년 차 신혼부부라고 소개한 작성자 A씨는 “아내가 애를 낳아도 혼인 신고를 하지 말자고 했다”라며 “혼인 신고를 왜 하기 싫냐고 물어보니,기아챔피언스필드 외야석미혼모 지원금을 타기 위해서라고 답했다”고 했다.
아내의 말을 들은 A씨는 곧장 “제정신이냐”며 화를 냈다고 했다.하지만 아내는 “왜 나를 이상한 취급하는지 모르겠다.언니도 이렇게 해서 지원금을 받았고,주위 친구들도 이런 식으로 지원금을 받고 있다”고 맞섰다고 했다.
A씨는 “너무 충격적이다.아이를 낳기 전 당연히 혼인신고를 해야 맞는다고 생각한다.괜히 미혼모로 신고했다가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려고 그러는지 모르겠다”라며 “요즘엔 결혼해도 청약 등의 이유로 혼인신고를 안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기아챔피언스필드 외야석어떻게 아이를 낳았는데도 혼인 신고를 안 할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지원금을 악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도 놀랍다”고 했다.
정부는 미혼 부모를 포함한 한부모 가정에게 ▲에너지 이용료 감면 ▲문화누리 ▲스포츠 바우처 등을 제공하고 있다.중위소득 52% 이하(월 소득 약 170만원)인 가정에는 월 20만원의 수당도 제공하고 있다.
기아챔피언스필드 외야석
:<디지털타임스 DB, 대통령실 제공> 오는 4·10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후보로 출마를 공식 선언한 개그맨 서승만씨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기아챔피언스필드 외야석,강 교수는 “주치의 판단하에 금기가 되지 않는 환자들은 입원 중 심장재활 교육과 운동 치료를 시작하고 퇴원 후에는 스스로 운동을 지속할 수 있는 가정 심장재활로 이어지도록 돕는다”면서 “다만 치명적인 부정맥이 수시로 발생하거나 폐에 물이 차서 산소포화도가 저하되거나 혈압이 너무 떨어지는 환자들은 이런 문제들을 해결한 후 심장재활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