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코인투자

태국여자특징|【노리치 시티 선수】

NO.1: 태국여자특징

<앵커>

서울대병원 교수들이 무기한 휴진에 돌입한 가운데 의사협회가 주도하는 집단 휴진과 총궐기대회가 오늘(18일) 열립니다.의협은 의사들에게 휴진 참여를 독려하고 있는데 정부는 이게 휴진을 강요한 거라며 의사협회를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습니다.

남주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의사협회가 집단 휴진과 총궐기대회를 하루 앞두고 대국민 호소문을 내놨습니다.

의협은 전공의,의대생들의 절박한 요구를 수용해 의대증원 원점 재논의를 요청했지만,태국여자특징정부가 협박과 감언이설로 이들을 농락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최안나/대한의사협회 대변인 : 의사를 협박하는 걸로 해결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시고 의료 정상화를 위해서 이제 제대로 된 대책을 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부에 휴진 신고한 의료기관 비율이 전국 4%대,서울 2% 미만으로 알려진 가운데,태국여자특징의사협회는 거듭 문자를 보내 의사들의 휴진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이에 정부는 의협이 사업자단체 금지행위 조항을 위반했다며,태국여자특징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습니다.

또 임현택 의협 회장 등 집행부 17명에게 집단행동과 집단행동 교사 금지 명령이 담긴 공문을 발송했습니다.

하루 먼저 휴진을 시작한 서울대병원에선 수술과 외래 진료 모두 급감한 걸로 확인됐습니다.

수술 예약은 전년 대비 34% 수준으로 크게 줄었고,외래 진료는 25% 넘게 줄었습니다.

다만 휴진이 무기한 이어지진 않을 거란 전망도 나옵니다.

강희경 서울의대 교수 비대위원장은 어제 집회 직후,태국여자특징"일주일보다 더 휴진할 계획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비대위가 공식 입장은 아니라며 수습했지만,내일이나 모레,태국여자특징다음 주 휴진에 참여할 교수를 파악한 뒤 진료를 조정할 예정인 걸로 확인돼 휴진 규모나 기간은 조정의 여지가 있어 보입니다.

(영상취재 : 장운석·강동철,태국여자특징 영상편집 : 이상민)

태국여자특징

:전남 여수 갑에 박정숙 정당인 이렇게 공천이 확정이 됐습니다.

태국여자특징,여기에 엔트리 트림인 ‘라이트’를 제외한 모든 트림에서 디지털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디스플레이를 통합한 일체형 디스플레이, LED 헤드램프와 테일램프, 듀얼 풀오토 에어컨, 지능형 안전 기술 등을 기본으로 탑재한 점도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