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캐시어

프리메라 레티놀 - 프로야구롯데윤성빈 - krslotID=2024-12-16%2F8ubynrv.html

NO.1: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NO.2: 프리메라 레티놀 더쿠

NO.3: 프리메라 레티놀

NO.4: 프리메라 레티놀 립 세럼

NO.5: 프리메라 레티놀 립

NO.6: 프리메라 레티놀 세럼

NO.7: 프리메라 레티놀 함량

NO.8: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로지

민희진 어도어 대표,프리메라 레티놀오후 1시 40분쯤 경찰 출석
업무상 배임 혐의…피고발인 신분 첫 조사
민희진 "이제 반격이다…사실대로 정면 돌파"
민희진 "배임 말이 되나"…하이브 주장 반박[앵커]
모회사인 연예기획사 하이브로부터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당한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오늘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민 대표는 조사에 앞서 YTN 취재진에게 '이제는 반격'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부장원 기자!

[기자]
네,부장원입니다.

[앵커]
오후 2시쯤 조사가 시작됐으니까 이제 네 시간이 다 돼 갑니다.

조사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기자]
우선 민 대표는 오늘 오후 1시 40분쯤 서울 용산경찰서에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석했습니다.

지난 4월 말 모회사인 하이브로부터 고발당한 뒤 직접 조사를 받는 건 처음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조사는 네 시간째 진행 중인데,저녁까지 이어질 거로 보입니다.

민 대표는 본격적인 조사에 앞서 YTN 취재진에게 '이제는 반격이다','사실대로 정면돌파하겠다'는 각오를 전해왔습니다.

자신이 어도어 회사를 상대로 배임을 저질렀다는 게 말이 되느냐며 하이브 측 주장을 적극 부인했고요.

오늘 조사도 본인이 먼저 오겠다고 했다며,하이브가 그동안 일방적으로 입장을 전해왔지만 진짜 사실이 뭔지 밝히겠다고도 했는데요.

이에 하이브 측은 민 대표 주장에 대해 공식적인 대응 계획은 없다며 수사 결과를 지켜보겠다는 입장을 전해왔습니다.

앞서 하이브는 자회사인 어도어의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양측 사이 경영권 분쟁이 벌어지자 형사 절차까지 나선 겁니다.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하는 계획을 세워 어도어 회사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고 주장해왔습니다.

내부 감사를 통해 이를 뒷받침할만한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까지 확보했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프리메라 레티놀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기도한 것은 물론 실행한 사실 자체가 없다는 입장입니다.

앞서 경찰은 민 대표와 함께 고발당한 어도어 관계자들을 상대로 조사를 진행해 왔고,프리메라 레티놀오늘은 민 대표를 직접 소환했습니다.

오늘 조사에서 경찰은 민 대표가 경영권 탈취 계획 수립을 지시하거나 실행에 가담했는지를 중점적으로 들여다볼 전망입니다.

조사는 저녁까지 이어질 전망인데요.

새로운 소식 들어오는 대로 다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YTN 부장원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프리메라 레티놀 립 세럼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은 템플스테이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복두배 템플스테이'를 선보인다.

프리메라 레티놀, 앞서 반감기는 2012년 11월28일, 2016년 7월9일, 2020년 5월11일 각각 찾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