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충 레전드

【스카 야노】- 2023년 10월 한화 이글스 경기일정

NO.1: 스카 야노 디시

방송인 박수홍 씨가 친형 부부의 횡령 혐의 항소심 재판에 출석해 '엄벌을 원한다'고 토로했습니다.

박 씨는 오늘(10일)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친형 부부의 항소심 공판 증인으로 나와 자신이 30년 동안 일군 회사 자산을 가족회사라는 이유로 마음대로 유용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또 지난 15년간 가족의 자금 흐름을 관찰한 세무대리인의 보고서를 제출하면서,스카 야노친형 부부가 3년만에 취득한 43억 원대 부동산은 회삿돈과 자신의 재산을 빼돌리지 않고서는 이룰 수 없는 자산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왜 형에게 관리를 일임했느냐는 검찰의 질문에는 연예계 생활에 분쟁이 많아 누구보다 믿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했다며,스카 야노가족의 탈을 쓰고 이익만 취하는 이들을 양산하는 판례를 만들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박 씨의 친형은 지난 2011년부터 10년간 동생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며 회삿돈과 동생의 자금을 수십억 원 빼돌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1심은 회삿돈 20억 원 횡령 혐의만 유죄로 보고 친형에 대해 징역 2년을 선고했고,스카 야노형수 이 모 씨에는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스카 야노 디시

:GTX 이용 수요를 높이기 위한 대안도 나왔다.

스카 야노,대형병원에서 밀려나 찾아온 환자는 많지 않았지만, 서울의료원 관계자는 여기도 전공의 이탈로 어려움이 있긴 마찬가지라서 이런 상황이 길어지면 곧 한계가 올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