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시티수산 옥순정국궁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춘천] [앵커]
2004년 영월에서 발생한 '영농조합 간사 살인 사건',슬로시티수산 옥순정국궁장그동안 장기 미제로 남아 있었던 이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사건 발생 20년 만에 구속됐습니다.
이현기 기자입니다.
[리포트]
출입 통제선과 현장을 지키는 경찰관.
2004년 8월 강원도 영월에서 40대 영농조합 간사가 사무실에서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하지만 범인을 추정할만한 결정적 단서가 없어 사건은 미궁에 빠졌습니다.
그러다 2020년,슬로시티수산 옥순정국궁장국과수가 범행 현장에서 발견된 족적이 유력 용의자인 송 모 씨의 족적과 일치한다는 결과를 내놨습니다.
검찰은 이를 토대로 3년여 동안 보강 수사를 벌여 송 씨의 구속 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한 송 씨는 범행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송○○/살인 피의자/음성변조 : "경찰에서 얘기하는 시간대에 저는 그 계곡에서 동생들하고 아이들하고 사진을 찍은 사실이 있습니다."]
법원은 증거 인멸과 도주 우려가 있다며 5시간 만에 송 씨의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사건이 일어난 지 20년 만입니다.
법원은 피의자가 당시 수사기관에 제출한 샌들이 범행 현장의 족적과 99.9% 일치해 다른 사람이 범행을 저질렀을 가능성은 극히 낮다고 판단했습니다.
또 사건 당시 다른 곳에 있었다는 피의자의 주장은 통화 착신 내역 등에 비춰 의심스러운 대목이라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피의자에 대한 추가 수사를 벌여 살인사건의 전모를 밝힐 계획입니다.
KBS 뉴스 이현기입니다.
촬영기자:홍기석
슬로시티수산 옥순정국궁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슬로시티수산 옥순정국궁장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어 “MBC가 대통령 핵심 참모의 발언을 엄중하게 받아들이는 이유는 분명하다”며 “때로는 노골적으로, 한편으로는 교묘하게 진행돼온 MBC 흔들기가 기어이 막장으로 치닫고 있다는 판단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슬로시티수산 옥순정국궁장, 그러자 선조는 "원균은 나랏일에 정성스럽고 죽음도 두려워하지 않는다"며 다시 이원익에게 쓸만 한 장수를 천거해보라고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