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와흐다 메카
[앵커]
앞서 전해드린대로 오늘 저녁 9시반 쯤 서울시청 인근 교차로에서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상자도 다수 발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알와흐다 메카현장 취재 기자가 연결돼있습니다.
김보담 기자,알와흐다 메카현장 상황 전해주시죠.
[리포트]
네,서울시청 앞 교차로에 나와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사고 현장은 통제돼있고,알와흐다 메카구급대원과 경찰 등이 현장을 수습하고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건 오늘 저녁 9시 반쯤입니다.
서울 중구의 서울시청 인근 교차로에서 차량 1대가 인도로 돌진해 신호 대기 중이던 보행자들을 쳤습니다.
이 사고로 현재까지 9명이 숨지고 4명이 중경상을 입는 등 모두 13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것으로 경찰은 파악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고를 낸 60대 남성 운전자를 입건해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해당 남성은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사고와 관련해 윤석열 대통령은 행정안전부 장관과 소방청장에게 피해자 구조와 치료에 총력을 다할 것을 긴급 지시했다고 대통령실 김수경 대변인이 서면 브리핑을 통해 전했습니다.
다시 한번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저녁 9시 반쯤 서울 중구의 서울시청 인근 교차로에서 차량 1대가 인도로 돌진해 신호 대기 중이던 보행자들을 쳤습니다.
이 사고로 이 사고로 현재까지 9명이 숨지고 4명이 중경상을 입는 등 모두 13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것으로 경찰은 파악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고를 낸 60대 남성 운전자를 입건해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해당 남성은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금까지 서울시청 앞 사고 현장에서 KBS 뉴스 김보담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알와흐다 메카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알와흐다 메카채널 추가
▷ 네이버,알와흐다 메카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알와흐다 메카
:” 기후위기로 슈만 공명이 올라가고 있다는 주장이 있는 가운데(그래서 우리의 뇌파가 올라가서 인간이 점점 불안해지고 있다는 주장도 있고), 지구의 소리가 만들어내는 문양으로 플라스틱 만다라를 배치하고, 인간의 활동으로 올라가고 있는 공명을 시뮬레이션해서 보여주려고 시도한 작품이 있습니다.
알와흐다 메카,연합뉴스더불어민주당 전 사무부총장 이정근씨가 민주당 '돈봉투 의혹'과 관련해 캠프에서 부외자금을 받거나 살포한 사실을 송영길 당시 당대표에게 직접 보고했다는 취지로 증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