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프라 빌더즈 월드컵 금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디어텍 최신 모바일AP '디멘시티'에 검증 마쳐…"고성능 제품 상용화 선도"삼성전자는 대만 반도체 설계 기업인 미디어텍과 업계 최고 속도인 10.7Gbps(초당 기가비트) '저전력더블데이터레이트(LPDDR)5X' D램의 동작 검증을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동작 검증을 통해 삼성전자는 저전력∙고성능 D램 시장에서의 기술 리더십을 확고히 했다.
이에 삼성전자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미디어텍 최신 플래그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 '디멘시티 9400'에 LPDDR5X 기반 16GB 패키지 제품 검증을 완료하고 고성능 모바일 D램 상용화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앞서 삼성전자가 지난 4월 개발한 10.7Gbps LPDDR5X는 이전 세대 대비 동작 속도와 소비 전력을 25% 이상 개선해 저전력∙고성능 특성이 요구되는 '온디바이스 AI' 시대에 최적인 제품으로 꼽힌다.이 제품을 통해 사용자는 모바일 기기에서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건프라 빌더즈 월드컵 금상서버나 클라우드에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뛰어난 성능의 온디바이스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향후 모바일 분야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 가속기 △서버 △고성능컴퓨팅(HPC) △오토모티브 등 LPDDR D램 응용처를 적극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JC 수 미디어텍 수석 부사장은 "삼성전자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미디어텍의 차세대 고성능 프로세서인 디멘시티에 삼성전자의 고성능 10.7Gbps LPDDR5X를 탑재해 업계 최초로 동작 검증에 성공했다"며 "앞으로 사용자는 최신 칩셋을 탑재한 기기를 통해 배터리 성능을 최대화하고,건프라 빌더즈 월드컵 금상더 많은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배용철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상품기획실 부사장은 "미디어텍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업계 최고 속도 LPDDR5X D램의 동작을 검증하고,건프라 빌더즈 월드컵 금상AI시대에 맞춤형 솔루션임을 입증했다"며 "고객과 유기적인 협력으로 향후 온디바이스 AI 시대에 걸맞은 솔루션을 제공해 AI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건프라 빌더즈 월드컵 금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건프라 빌더즈 월드컵 금상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다만 김보협 조국혁신당 대변인은 같은 날 페이스북에 이 위원의 글을 인용하며 "이름도 들어보지 못한 여의도연구원 연구위원까지 '조국 헐뜯기'에 나섰다"고 비하했다.
건프라 빌더즈 월드컵 금상,확전 우려 때문에 미국 무기를 이용한 러시아 영토 공격을 제한했던 기존 정책에서 달라진 건데요,다만 미 당국자들은 ATACMS 같은 장거리 미사일은 여전히 러시아 영토 공격에 사용해선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