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눈물
NO.2: 도박 눈
NO.3: 도박 중독자 눈
NO.4: 눈가루 도박
NO.5: 그리폰의 눈 도박
정부,도박 눈제1회 공급망안정화위원회 개최
‘반도체·이차전지’등 핵심품목 다변화
선도사업자에 5조 공급망기금 우선 지원
국내 유턴 촉진…기본계획 하반기 수립
최 부총리는 이날 서울정부청사에서‘제1차 공급망안정화위원회’를 열고 “반도체․이차전지 등 핵심 산업 관련 품목에 대해서는 자립화와 다변화 계획을 세우고 정부의 지원과 모니터링을 집중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최 부총리는 공급망위원회에 대해 “글로벌 공급망 리스크라는 격랑을 헤쳐 나가는 항공모함의 조타수(操舵手)와 같은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 부총리는 “수급안정을 도모하는 민간기업(선도사업자)에 대해서는 올해 5조원의 공급망기금을 우선 지원하겠다”며 “위기가 발생하는 경우 골든 타임을 확보하도록 공공 비축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국내 제조역량을 확충하는 등 공급망 생태계를 보강하겠다”며 “경제안보품목 생산 기업에 대해서는 해외사업장 축소 의무를 면제시켜 국내 유턴을 촉진할 것”이라고 했다.
최 부총리는 “해외자원 취득에 관한 투자세액공제 요건을 완화해 기업의 광물자원 확보를 뒷받침하겠다”며 “핵심품목의 원자재·중간재 확보,도박 눈연구개발(R&D),도박 눈운송 등 공급망 연결 고리를 보강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공급망 교란에 취약한 중소기업에 대해선 맞춤형 지원방안을 마련하고 요소․흑연 등 수급불안 품목에 대해선 국내 생산을 지원토록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최 부총리는 “첨단 전략산업과 핵심품목 기술에 대해서는 정부의 R&D 재정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며 “현재 세제 혜택이 주어지고 있는 신성장·원천기술·국가전략기술에 공급망 핵심기술을 추가하도록 검토하겠다”고 설명했다.
최 부총리는 “방위산업과 기간산업 기술과 특허 유출을 차단하기 위해 벌칙 강화 등 제도를 보안하겠다”며 “경제프레임워크(IPEF) 공급망 협정,도박 눈핵심광물안보파트너십(MSP) 등 국제협력을 추진하고 공급망기금과 대외경제협력기금(EDCF) 등 공적개발원조(ODA)를 통한 협력사업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향후 3년간의 실행계획이 담긴‘공급망안정화기본계획’을 하반기에 수립하겠다”며 “핵심품목과 첨단산업,도박 눈식량,도박 눈물류 등 각 분야에 걸쳐 실효성 높은 대책을 담겠다”고 했다.
도박 눈
:하지만 의사가 처방하는 항생제보다는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달걀, 생선을 생산하는 농축산가와 양식장에서 쓰는 항생제 양이 훨씬 많다.
도박 눈,뉴스처럼 보이는 동영상에선 파리 시민이 올림픽에서 테러가 일어날 것을 예상해 재해 보험에 가입하고 있다며 사기성 주장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