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c클래스 쿠페

빨간망토 포커|【바카라교수 사이트】

NO.1: 빨간망토 포커

 미국의 한 가정집 지붕을 뚫고 떨어진 우주쓰레기.[사진 = 연합뉴스]
미국의 한 가정집 지붕을 뚫고 떨어진 우주쓰레기.[사진 = 연합뉴스]미국 항공우주국(NASA·나사)에 우주쓰레기로 인한 거액의 손해배상 소송이 제기됐다.

22일(현지시간) 가디언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에 거주 중인 알레한드르 오테로씨는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우주쓰레기 때문에 주택 지붕이 파손됐다며 나사에 8만달러(약 1억1000만원) 규모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오테로씨는 지난 3월 8일 굉음을 듣고 깜짝 놀랐다.하늘에서 떨어진 원통형 금속이 주택 지붕을 뚫고 바닥으로 추락하면서다.다행히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보금자리가 망가졌다.

이 우주쓰레기는 지난 2021년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떨어져 나온 비행 지원 장비인 화물 팰릿의 금속 실린더 슬래브였다.3년 동안 우주를 떠돌다가 오테로씨의 집으로 추락한 것이다.이 금속 실린더의 크기는 가로 10㎝와 세로 4㎝,빨간망토 포커무게는 726g이었다.

오테로씨는 우주쓰레기 추락으로 인한 보험 미가입 재산의 손해,빨간망토 포커업무 차질,빨간망토 포커정신적 고통 등에 대해 나사가 손해배상을 할 것을 요구했다.오테로씨는 지구와 달 주위의 궤도에 쌓이는 우주쓰레기가 나날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주 쓰레기로 인한 피해 보상을 받는 선례를 만들겠다는 생각이다.

미카 응우옌 워디 변호사는 “아무도 다치지 않아 감사하지만 이 같은 일촉즉발의 상황은 재앙이 될 수 있었다”며 “그 잔해가 다른 쪽으로 떨어졌다면 중상자나 사망자가 발생할 수 있었다”고 주장했다.

빨간망토 포커

:차은우, 차에 탄 채 김남주 향해 돌진…무슨 일? "뭐라도 해주고 싶었다" ('원더풀월드') [Oh!쎈 포인트]뉴스 기사[OSEN=김예솔 기자] 차에 탄 차은우가 김남주를 향해 돌진했다.

빨간망토 포커,이날 회의는 정부가 지난달 경남 창원에서 열린 민생토론회에서 제시한 2027년 원전 설비 10조원 수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