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엑셀 구입
NO.2: 엑셀 구입 방법
NO.3: 엑셀 구입 비용
NO.4: 엑셀 제품 키 구입
NO.5: 엑셀 키 구입
NO.6: 엑셀 2021 구입
NO.7: 주택 구입 엑셀
서울시 행정국 소속 이영옥 사무관
지인 빈소 조문왔다 옆 빈소 상주 살려
장례식장에서 갑자기 쓰러진 상주를 응급조치로 살린 후,엑셀 구입사례를 거절하고 조용히 떠났던 간호사의 사연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9일 서울시에 따르면 최근 서울시청 홈페이지 '칭찬합니다' 게시판에 '서울시청 이영옥 간호사님 오빠를 살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5월26일 이모님께서 돌아가셔서 장례식장을 방문했는데 상주인 이종사촌 오빠가 슬픔과 충격에 갑자기 쓰러졌다.몸에 경련이 오고 근육이 경직되더니 결국 숨을 쉬지 못했다"며 "일단 119에 신고하고 심폐소생술을 하고 있었지만 얼굴과 손이 보라색으로 변할 정도로 상황이 안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때 어떤 여자분이 뛰어 들어와 '간호사입니다'라는 말씀과 함께 셔츠 단추를 풀고 다리를 세우라고 해주신 후 119 상황실과 영상 통화를 통해 오빠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며 조치를 취하셨다"며 "심폐소생술 하던 위치도 조정해주시고,엑셀 구입꼬집어서 반응도 살펴주시는 등 정신없는 상황에 필요한 세세한 대응 조치를 차분히 진행해주셨다"고 썼다.
간호사는 '지인 빈소를 찾았다가 옆방 소리를 듣고 뛰어 들어왔을 뿐'이라며 조용히 현장을 떠났다고 한다.
글쓴이는 "오빠는 중환자실에 있지만 의식이 돌아왔고 말도 할 수 있다"며 "서울시청에 근무하신다는 말씀을 기억하고 여기에라도 감사의 말씀을 올려 본다"고 적었다.
사연의 주인공은 서울시 공무원이자 간호사인 이영옥 사무관이었다. 서울시립병원과 자치구 보건소 등지에서 근무한 30년 경력 간호사다.지난 1월부터 서울시 행정국 인력개발과 건강팀에서 일하고 있다.
이 사무관은 8일 연합뉴스 인터뷰에서 당시 충남 아산의 한 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가 응급상황을 목도하고 조처를 취했던 이야기를 들려줬다.그는 "크게 티는 안 날지언정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자리에 항상 간호사가 있다는 점에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같은 일이 일어나도 똑같이 행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엑셀 구입
:북한은 2021년 발간한 자발적 국가 검토보고서(VNR)에서 “이미 성평등을 달성했으며, 대부분의 전 세계적인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SDGs)가 달성됐다”고 명시했다.
엑셀 구입,다른 이를 통해 송 경위에게 부탁한 것이 효과를 봤는지 드디어 목포항에서 백부대 무장병력 12명을 포함한 총 18명이 군사 작전상 징발한 여객선 금성호에 승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