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NO.2: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전술
충남 서산 대산공단에 있는 한화공장에서 불이났다.공장 직원들이 자체 진화하면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서산 한화토탈 공장 28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25분쯤 서산 대산공단 내 한화토탈에너지스(한화토탈)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불은 공장 직원들이 소화기 등을 이용해 15분 만에 자체 진화했다. 인명피해나 폭발,에르네스토 발베르데화학물질 유출 등의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한화토탈 측은 “나프타분해설비(NCC)에 원료 투입 준비 작업을 하다 불이 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소방 당국 등 유관기관은 공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자세한 화재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앞서 2019년 4월에도 이번 화재가 발생한 NCC 설비에서 메탄가스 드럼 정기보수를 하던 중 잔류가스가 폭발하면서 굉음이 나 작업자들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공단은 공공주도 대규모 해상풍력 단지개발, 풍력설비 인프라 구축사업 등 신재생에너지 산업기반 구축을 지원하고 있으며, 울산항을 개발·관리·운영하는 UPA는 해상풍력 발전사업과 관련한 항만 인프라 지원 등을 하고 있다.
에르네스토 발베르데,그래서 제가 볼 때는 새로운 전쟁은 기술 전쟁은 절반만 하고 나머지 새로운 전쟁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