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 프로 점선
NO.2: 프리미어 프로 점선 만들기
경찰이 고속도로 음주운전 및 과태료 단속을 하고 있다.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연합뉴스
음주운전을 하다 차량 전복 사고를 낸 40대 남성 개그맨이 경찰에 붙잡혔다.
15일 경찰에 따르면,프리미어 프로 점선인천 서부경찰서는 40대 A씨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A씨는 이날 오전 1시 30분쯤 인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진출로 인근에서 술에 취한 채 스포츠유틸리티차(SUV)를 몰다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이 사고로 차량은 전복됐다.A씨는 크게 다치지 않았고 차량과 가드레일이 파손된 것 외 추가 피해는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한 경찰이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한 결과,프리미어 프로 점선면허 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다.사고 당시 차량에 동승자는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2004년 데뷔한 A씨는 SBS 개그 프로그램‘웃찾사’에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렸다.군대 내무반을 소재로 코너를 하면서 인기를 끌었으나,프리미어 프로 점선최근에는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다.
프리미어 프로 점선
:그러면서 "우주항공청은 대한민국이 5대 우주강국으로 도약하고 지역과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리미어 프로 점선,한 화장장 관계자는 “이용자가 크게 늘고 시간도 촉박하다 보니 현실적으로 완벽한 세척은 어렵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