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앵커]
중부 지방을 중심으로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반면,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남해안과 제주도에는 다시 장맛비가 내리겠는데요.
서울과 대구에 중계팀이 나가 있습니다.
먼저 이혜민 캐스터,뒤로 아이들이 가득한데요.현재 서울은 몇 도인가요?
[캐스터]
네 저는 지금 뚝섬 한강 수영장에 나와 있는데요,현재 서울 기온은 30도까지 올랐습니다.
지금 서울에도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날이 정말 무덥습니다.
이 더위를 날려 보내기 위해,저도 이렇게 물에 들어와 봤는데요,역시 여름에는 물놀이 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 날은 다소 흐리지만 '자외선 지수'는 높게 오릅니다.이렇게 야외활동하신다면 자외선 차단에 꼭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구름이 많은 가운데,중부를 중심으로 체감 온도 33도를 넘는 곳이 많겠습니다.
현재 서울과 경기,영서 그리고 충청과 경북 일부 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발령 중입니다.
오늘 한낮에 서울이 33도,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춘천은 34도까지 오르겠고요.
광주 30도,대구 31도로 날이 무덥겠습니다.
기온이 크게 오르고 대기가 불안정한 탓에,오늘 오후부터 밤사이 내륙 곳곳에 5~40mm의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서울 등 수도권 지역은 저녁에 소나기가 내릴 텐데요.
좁은 지역으로 요란하고 강하게 집중될 수 있겠고요,강원 영서에는 싸락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반면,제주도와 남해안은 장맛비가 내립니다.
이미 제주도엔 비가 시작됐고요,오후에는 남해안으로,내일은 그 밖의 남부에도 장맛비가 확대되겠습니다.
모레까지 제주도에 200mm 이상,남해안도 많은 곳은 150mm가 넘는 큰 비가 오겠습니다.
특히 오늘 밤부터 내일 낮 사이,제주도에 시간당 30~50mm,남해안에는 시간당 30mm 안팎의 집중호우가 예고되면서,전남 남해안과 제주도에는 호우 예비특보가 내려졌습니다.
최근 많은 비가 내려 지반이 약해져 있는 상태니까요,산사태 등 시설물 붕괴에 주의하시고 배수관 역류에 대비해 미리 점검도 하셔야겠습니다.
화요일부터는 정체전선이 본격적으로 북상하면서,전국에 긴 장맛비가 이어지겠고 그전까지 중부지방은 흐린 가운데,무더위가 예상됩니다.
습도 높은 찜통더위 속에 온열 질환 위험이 높습니다.
야외 활동하실 때는 수시로 수분을 섭취하고 휴식도 취하셔야겠고,통풍이 잘되는 시원한 옷차림 하시기 바랍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박천휴(오른쪽) 작가, 윌 애런슨 작곡가가 30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한 카페에서 가진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다만 대부분 문건은 비공개 또는 부분공개로 설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