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방송 채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고가의 수입차 등을 내세워 투자회사 대표를 사칭하고 90억 대 투자금을 받아 가로챈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들은 가상자산에 투자하면 높은 수익을 내주겠다고 했지만,투자회사도 투자 자체도 모두 가짜였습니다.
박경준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한 투자회사의 홍보영상.
화려한 옷차림을 한 남녀가 고가의 수입차에서 내리고,사람들과 식사를 하며 투자를 권유합니다.
이러한 홍보 영상을 SNS 등을 통해 보고,150명이 투자 리딩방에 모였습니다.
투자회사 대표가 명문대를 나오고 유명 증권사에서 근무했다며,가상자산에 투자하면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다며 투자를 권했습니다.
이렇게 한 사람당 적게는 2천만 원에서 많게는 10억 원이 넘는 돈을 맡겼습니다.
가상 자산 거래소를 통해 투자 결과를 알려주고,만약,투자가 실패하면 손실을 전액 보장한다고도 했습니다.
하지만 투자 회사도,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방송 채널가상 자산 거래소도 모두 가짜였습니다.
사기 조직 총책 A 씨 등 9명은 모집책과 자금관리책 등으로 역할을 나눠 범행했습니다.
이들은 서로 대화방에서 '축하드린다' '좋은 차 타시고 승승장구하라'며 수익이 난 것처럼 말했지만,실제로 이들의 거래소에선 가상자산이 거래되지 않았습니다.
이들이 피해자 133명으로부터 가로챈 돈은 90억 원.
A 씨는 피해자들이 투자금을 찾을 수 없다고 항의하자 자신도 피해자인 것처럼 다른 거래소 사이트를 신고했습니다.
[김성택/경기남부청 사이버범죄수사대장 : "특히나 위험이 높은 가상자산 투자를 권유하는 곳에서 100% 수익을 보장한다면 오히려 사기가 아닐까 의심해봐야 합니다."]
경찰은 A 씨를 포함한 4명을 구속해 검찰에 넘겼고,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방송 채널나머지 5명도 특가법상 유사수신 위반과 사기 혐의로 송치했습니다.
KBS 뉴스 박경준입니다.
영상편집:이소현/화면제공:경기남부경찰청/그래픽:노경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방송 채널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방송 채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방송 채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러나 지난해는 어려운 경제상황을 반영하듯 배기가스를 통제하지 않았고 초미세먼지 농도가 기준치 대비 30배에 이르는 '양회 그레이'가 펼쳐졌었다.
fc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방송 채널,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 [사진 출처 = 임종석 전 실장 페이스북 캡처]“공천 못받는다 생각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