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시리즈
NO.2: 프리티 시리즈 월드컵
NO.3: 노무현 사 시리즈 월드컵
NO.4: 포켓몬 시리즈 월드컵
NO.5: 건담 시리즈 월드컵
월드컵 시리즈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부산지법 “엄벌 필요성 매우 크다”
‘방조’혐의 지인은 1년6월·집유 3년
‘방조’혐의 지인은 1년6월·집유 3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흉기로 찌른 혐의 등으로 기소된 김모씨(67)에게 징역 15년이 선고됐다.
부산지법 형사6부(부장판사 김용균)는 5일 열린 김씨에 대한 선고공판에서 이같이 선고하고 5년간 보호관찰도 명령했다.앞서 검찰은 김씨에게 징역 20년을 구형했다.살인미수 방조 혐의로 기소된 김씨 지인에겐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피해자에 대해 오랜 기간 정치적 견해 차이를 이유로 혐오를 쌓아온 끝에 범행을 저질렀다”며 “5차례 피해자 일정을 따라다니며 범행을 시도했고 흉기로 목을 찌르는 연습을 하는 등 2023년 4월부터 9개월간 집요하고 치밀하게 살해계획을 세워 이를 실행해 비난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김씨는 지난 1월 2일 부산 강서구 가덕도신공항 전망대를 방문한 이 대표에게 지지자인 것처럼 접근해 흉기로 목 부위를 찔러 살해하려 하고,월드컵 시리즈선거의 자유를 방해한 혐의(살인미수·공직선거법 위반)로 재판에 넘겨졌다.김씨 공격으로 내경정맥이 9㎜ 손상되는 상처를 입은 이 대표는 수술과 입원 치료를 받고 8일 만에 퇴원했다.박근혜 전 대통령을 커터칼로 공격한 지충호 씨는 상해 혐의가 인정돼 징역 10년,마크 리퍼트 전 주한 미국 대사를 흉기로 공격한 김기종 씨는 살인미수 혐의로 징역 12년을 각각 선고받았다.
월드컵 시리즈
:앞서 경찰은 지난 24일 또 다른 신도 D씨(55)를 아동학대범죄처벌법상 아동학대치사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월드컵 시리즈,그러고 나서 수년 지나서 최태원 회장이 이혼조정신청으로 조정절차를 통한 이혼을 신청을 하기에 이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