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건전한 만화 제작소
NO.2: 건전한 만화 제작소 사이트
NO.3: 건전한 만화 제작소 모음
NO.4: 건전한 만화
NO.5: 건전한 만화 제작소 빵
NO.6: 건전한 만화 제작소 군대
NO.7: 건전한 만화 제작소 무료 보기
NO.8: 건전한 만화 제작소 노벨피아
NO.9: 건전한 만화 제작소 보는법
NO.10: 건전한 만화 제작소 배변패드
[촬영 황수빈]
(대구=연합뉴스) 황수빈 기자 = 대구시가 대구의 대표적 관문인 동대구역 앞 광장을 '박정희 광장'으로 명명하고 5m 높이의 표지판을 설치했다.
대구시는 14일 오전 동대구역 앞 광장에서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을 열었다.
제막식에는 홍준표 대구시장을 비롯한 시청,건전한 만화시의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표지판은 전날 저녁 미리 설치돼 하얀 천으로 가려져 있다가 이날 모습을 처음 드러냈다.
표지판은 높이 5m,건전한 만화폭 0.8m 크기다.
표지판 맨 윗부분에는 박정희 전 대통령의 얼굴이 새겨졌고 그 아래 '박정희 광장'이라는 문구가 박 전 대통령의 친필 서체로 적혔다.
시는 연말까지 광장에 박 전 대통령 동상도 세울 계획이다.
또 내년에는 남구 대명동에 건립 중인 대구대표도서관 앞에 박정희 공원을 조성하고 이곳에 박정희 동상을 설치한다.
시는 표지판을 비롯해 추진 중인 박 전 대통령 관련 사업이 그의 산업화 정신을 기리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시 관계자는 "대구의 근대 3대 정신 중 하나가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라며 "그의 산업화 정신을 기리는 사업이 없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관련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홍 시장은 이날 제막식에서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지금의 대구와 대한민국을 있게 한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며 "산업화 정신을 바탕으로 대구가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 그 의미를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건전한 만화 제작소 모음
:사진 제공 = 경기관광공사[서울경제] 외국인 인플루언서 20여 명이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한 DMZ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해 관광상품으로서의 DMZ를 체험했다.
건전한 만화,2년 만기 국채 금리는 전장대비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