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멜버른 나이츠
NO.2: 멜버른 나이츠 대 단 데농 썬더 통계
NO.3: 멜버른나이츠 단데농 썬더
NO.4: 멜버른 나이츠 u23
NO.5: 멜버른 나이츠 대 단 데농 썬더 순위
NO.6: 멜버른 나이츠 대 단 데농 썬더 경기
[파이낸셜뉴스] 한양증권은 3일 제이스텍에 대해 2차전지부문의 견조한 성장이 예상된다고 분석했다.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밝히지 않았다.
한양증권 이준석 연구원은 “올해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부문에서는 지난해와 유사한 매출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나 신규 사업인 2차전지는 견조한 성장이 예상된다”며 “미국 배터리 셀 업체 IBC의 지난해 수주금액은 500억원이고,전일 470억원 수주공시를 더하면 약 1000억원에 달한다”고 말했다.
제이스텍은 디스플레이,멜버른 나이츠반도체,멜버른 나이츠2차전지 분야 스마트장비 제조기업이다.지난 1·4분기 기준 매출 비중은 디스플레이 50%,멜버른 나이츠반도체 및 레이저 33%,2차전지 6% 등이다.지난 4월 삼성에스디에스용 61억6000만원의 무인물류로봇(AGV) 공급계약도 체결한 바 있다.
이 연구원은 “매출 인식 시점에 따라 올해 실적이 변동될 수 있지만 매출 성장에는 이견이 없다”며 “국내 성환 공장에서 시제품을 생산한 결과 높은 수율을 확인했고,멜버른 나이츠내년 예정된 1.5GWh 규모 수주도 무리 없이 이뤄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올해 2차전지 사업부 매출 비중은 70%로 전망하며 내년부터 큰 수주를 기대한다”며 “현재 수주잔고와 향후 수주 예상 금액을 고려할 때 1234억원의 시가총액은 저평가된 것으로 판단한다”고 전했다.
멜버른 나이츠 u23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SNS)에서 유명인을 사칭하고 투자 방법을 알려주겠다며 주식·코인 리딩방에 초대한 뒤 돈을 받아 가로채는 사기 범죄가 활개치고 있다.
멜버른 나이츠,[사진=사진기자단]8일 김형진 한국알뜰통신사업자협회장(KMVNO, 세종텔레콤 회장)은 아이뉴스24와의 통화에서 알뜰폰 회원사들의 이같은 요청에 대해 "회원사들이 굉장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