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만 농구 여자 관중 원본
NO.2: 대만 프로 농구 여자 관중 인스 타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미국과 일본 정부가 13∼14일(현지시간) 미국 와이오밍주 공군 기지에서 양국 외교·국방 당국 실무 협의체인 '미일 확장억제대화'(EDD)를 개최했다고 일본 외무성이 15일 밝혔다.
미일 확장억제대화에서는 지역 안보환경과 미일 동맹 방위 태세,대만 농구 여자 관중핵·미사일 방어정책과 군비관리 등을 포함한 전략적 억제에 관한 사항을 논의한다.
이번 협의에서는 양국이 핵과 미사일 개발을 지속하는 북한 등에 대한 억지력과 대처력 강화 방침을 확인했다고 교도통신과 일본 공영방송 NHK가 전했다.
아울러 미국과 일본은 북한과 러시아 군사 협력,대만 농구 여자 관중중국 핵전력 증강 등에 관해서도 의견을 교환하고 정보 공유와 훈련 등을 지속하기로 했다.
또 양국 대표단은 핵탄두 탑재가 가능한 미국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 훈련 시설을 시찰했다.
미일 확장억제대화는 2010년부터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직전 협의는 작년 12월 일본에서 열렸다.
대만 농구 여자 관중 원본
:In the meantime, state-run Bakhtar news agency has counted 21 killed and 38 injured.
대만 농구 여자 관중,뇌전증 환자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유병률 파악 어려우 '간질'이라고도 불리는 뇌전증은 특별한 요인 없이 24시간 이상 간격을 두고 2회 이상 발작, 경련을 반복하는 질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