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b 라이프치히 대 bsc 영 보이스 통계
12일부터 마늘빵 시리즈 4종 출시
[서울경제]
경남 남해군과 신세계푸드가 마늘 소비확대와 홍보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남해마늘을 사용한 베이커리 제품을 개발하고,rb 라이프치히 대 bsc 영 보이스 통계마늘 홍보를 위한 공동협력을 약속했다.협약을 기점으로 신세계푸드의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과 피자코너,rb 라이프치히 대 bsc 영 보이스 통계이마트 트레이더스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남해군을 대표하는 농특산품인‘마늘’을 활용해 남해마늘빵 4종,rb 라이프치히 대 bsc 영 보이스 통계피자 1종을 출시한다.
남해마늘의 특유의 알싸한 맛을 살린 이번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풍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세계푸드는 상생 프로젝트의 출발을 기념해 마늘의 풍미를 가득 담은‘남해마늘 치킨&베이컨 피자’를 11일까지 기획 상품으로 먼저 선보인다.이어 12일부터 남해마늘빵 시리즈 총 4종인 △남해마늘 촉촉 치아바타 △남해마늘 크룽지 △남해마늘 크라상러스크 △남해마늘 치즈 베이볼 등을 정식 출시한다.
공병천 신세계푸드 베이커리 본부장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맛과 농가상생까지 고려한 베이커리 제품을 개발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첫 시도인 만큼 큰 의미를 담고 있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우리 농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rb 라이프치히 대 bsc 영 보이스 통계다양한 제품으로 새로운 맛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남해군은 이마트와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보물초 판매와 홍보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또 신세계푸드의 수준 높은 베이커리 기술을 통해 남해마늘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rb 라이프치히 대 bsc 영 보이스 통계
:5년 전 총선에서 129석을 확보한 야권 연합 INDIA는 이번에 103석이나 늘어난 232석을 얻게 됐다.
rb 라이프치히 대 bsc 영 보이스 통계,이 모금 행사 참석자들은 최대 30만 달러(약 4억 원) 기부를 요청받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