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진주 야구장
NO.2: 진주 야구팀
NO.3: 진주 야구
NO.4: 진주 야구 연습장
NO.5: 진주 야구 레슨
NO.6: 진주 야구용품점
NO.7: 진주 야구부
NO.8: 진주 야구단
NO.9: 진주 스크린 야구
NO.10: 진주 리틀 야구단
20대 남성을 성범죄자로 단정하고 강압 수사를 벌였다는 논란이 일었던 화성동탄경찰서 소식,진주 야구어제 전해드렸는데요,진주 야구
이 경찰서의 여성·청소년 수사팀의 한 경감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글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동호 경감이 어제 올린 글인데요,진주 야구내용은 이렇습니다.
논란이 된 강압수사의 주체가 여청수사팀이 아니라 여청강력팀인데,경찰서 홈페이지에 여청강력팀이 표기돼 있지 않아,엉뚱하게 여청수사팀이 비난의 대상이 되고 있다는 겁니다.
강 경감은 또,진주 야구심지어 무고 피해를 입은 남성에게 보낸 종결통지가 여청수사1팀 명의로 갔다며,이로 인해 팀원들 뿐 아니라 팀원의 가족들까지 사이버테러를 당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여청수사팀에 대한 사이버테러를 멈춰달라"며,진주 야구해당 강압 수사에 대해서는 강도 높은 감찰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실제 동탄경찰서의 상급 기관인 경기남부경찰청은 어제,여셩청소년과가 맡아 처리한 모든 사건에 대해 전수조사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번 사건과 유사한 피해 사례가 다른 수사 과정에서도 있었는지,무리한 수사 관행,부적절한 언행이 있었는지 들여다본다는 방침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진주 리틀 야구단
:23/뉴스1(세종=뉴스1) 손승환 기자 = 기획재정부 신성장전략기획추진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광주 소재 국가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와 AI 창업캠프에서 간담회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진주 야구, 쥐띠 : 모든 일이 어수선하고 불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