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02 월드컵 세네갈
NO.2: 2002 월드컵 프랑스 세네갈
에너지 음료 없이도 깨어 있을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팁.마사지부터 색깔,커피를 마시는 시간 조절하면 도움돼
한 연구에 따르면,매일 에너지 음료를 마시는 18세에서 35세 사이의 사람들은 가끔 마시거나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들보다 약 30분 덜 잔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에너지 음료를 많이 마실수록 수면 시간이 줄어든다는 해석이다.시니어 페뷸러스 피처즈 작가인 커스틴 존스(Kirsten Jones)가 영국일간 더선에 '에너지 음료 없이도 깨어 있을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팁'을 언급한 것을 소개한다.
귀 마사지하기= 귀는 단지 듣는 일만을 하는 것이 아니다.다수의 과학자들에 따르면 귀는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졸음을 막아주는 압력점들이 가득하다.특히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을 사용해 각각의 귀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앞뒤로 문지르는 것이 좋다.해당 동작은 신경을 깨우고 머리로 가는 혈액을 증가시켜 좀 더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계피향 향초 켜기= 향초는 단순히 기분을 좋게 해주는 것을 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우선,계피 향기는 우리를 동기 부여하게 해주고,에너지를 북돋아 준다.만약 계피 향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을 시도해 보거나 페퍼민트 차를 마시는 걸로 대체할 수 있다.상쾌한 민트 향은 단기간에 우리 뇌에 힘을 불어넣기에 충분하다.
오전 10시 30분 전에 커피 섭취 삼가기=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침에 제일 먼저 커피부터 찾는다.하지만 몇 시간만 기다렸다 마시는 게 더 좋을 수 있다.한 연구에 따르면 우리 몸의 코르티솔 수치(스트레스 호르몬으로도 알려진)는 오전 8시에서 9시 사이에 가장 높다.만약,오전 10시30분에 좋아하는 커피를 마신다면,코르티솔 수치가 안정될 시간이 생기고,2002 월드컵 세네갈커피에서 얻는 에너자이징 효과가 더 크게 작용할 수 있다.
빨간색을 입자= 빨간색은 일반적으로 위험을 연상시키는 색이지만,2002 월드컵 세네갈효과가 긍정적일 수 있다.앞서 과학자들의 연구를 살펴보면,2002 월드컵 세네갈빨간색을 보면 근육이 자극을 받아 반응 속도가 빨라지고 강렬해진다.이 효과는 단기적일 수 있지만,2002 월드컵 세네갈작은 변화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웃을 수 있는 프로그램 시청하기= "하루에 한 번 웃으면 의사가 필요 없다"는 말이 사실일 수 있다.예를 들어,본인이 좋아하는 OTT 드라마나,재미있는 시트콤을 시청하면 더 그럴 수 있다.미국의 한 연구에서는 참가자들은 12분짜리 코미디 클립을 본 후,긴장이 풀리고 에너지가 더 충만해졌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시간을 버린다는 생각보다는 자신을 재충전한다는 마음으로 마음놓고 재밌는 프로그램들을 시청해 보자.
익숙한 손 바꿔서 작업하기= 오른손잡이나 왼손잡이들은 자기가 익숙한 손 외에 반대 손으로 이를 닦아본 적이 있을까?아마 떠올려 보면 그런 기억이 없는 경우가 많다.오늘부터는 익숙하지 않은 손으로 이를 닦아보자.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우리가 사용하지 않은 손을 통해 일을 하는 건 뇌에 좋은 자극이 될 수 있다.과학자들에 따르면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만으로도 뇌가 도파민을 분비하게 된다고 설명한다.도파민은 기분을 좋게 하고 깨어 있게 만드는 호르몬으로,2002 월드컵 세네갈돈을 들이지 않고도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2002 월드컵 프랑스 세네갈
:금융권에서는 연계 가입하는 대신 해지 후 예·적금에 넣을 고객을 겨냥해 앞다퉈 고금리 예·적금 상품을 내놓으며 '청년 고객 모시기' 경쟁에 나서는 분위기다.
2002 월드컵 세네갈,프랑스 경찰 자유노조연맹(Unsa Police) 관계자는 언론 인터뷰에서 “이번 파업은 경찰의 목소리를 듣게 하고 올림픽 보안에 대한 염려를 전하기 위한 것”이라며 그 배경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