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문스독 이상형 월드컵

야구 어센틱 레플리카 - perm - krslotID=2024-12-16%2Fcegwik.html

NO.1: 야구 어센틱 레플리카 차이

NO.2: 야구 어센틱 레플리카 추천

NO.3: 야구 어센틱 레플리카 디시

NO.4: 야구 유니폼 어센틱 레플리카 차이

NO.5: 최강 야구 어센틱 레플리카 차이

SCMP 캡처
SCMP 캡처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최악의 취업난을 겪고 있는 중국 청년이 '이력서 티셔츠'를 입고 다녀 화제다.

13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우한대학교 지리정보시스템학과를 졸업한 20대 남성 쑹모 씨는 최근 독특한 방식으로 취업에 성공했다.

그는 대학원 진학 전 인터십을 구하던 중 광고판을 들고 다니는 노인들에게서 영감을 얻어 이력서를 티셔츠에 인쇄하는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그는 티셔츠 앞면에‘2024년 졸업생,일자리 구합니다.뒷면을 봐주세요’라고 적었다.이어 뒷면에는 이름,대학,전공,학생 활동,인턴십 경력 등이 포함된 이력서를 인쇄했다.

그는 또 사진 위에 QR코드를 배치해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했다.QR코드 옆에는 “인사 담당자들과 인맥을 쌓고 싶은 졸업생들은 스캔해주세요”라고 썼으며 “일자리 찾기는 연인 찾기만큼 어렵습니다.서로 도와줍시다”라는 문구도 덧붙였다.

한 행인이 그의 사진을 온라인에 올리면서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이슈가 됐고,야구 어센틱 레플리카틱톡에서 38만5000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이로 인해 여러 회사에서 그에게 연락을 취했고 결국 쑹은 러닝웨어 업계의 한 회사에서 인턴십을 시작하게 됐다.

재밌는 에피소드 이면에는 안타까운 중국의 현실이 있다.중국 청년들은 심각한 취업난에 허덕이고 있다.

중국 당국은 지난해 6월 청년 실업률이 사상 최고치인 21.3%를 기록했다고 발표한 뒤,야구 어센틱 레플리카7월 통계부터는 발표를 잠정 중단했다.이후 몇달간 통계 개편 작업에 착수해 지난 1월부터는 중·고교 대학 재학생을 제외한 실제 구직자를 대상으로 한 실업률 통계를 내놓기 시작했다.1월에 발표된 지난해 12월 청년 실업률은 14.9%였고,야구 어센틱 레플리카1월은 14.6%,2월은 15.3%였다.

야구 어센틱 레플리카 디시

:훈련 중 근육이 손상되면서 횡문근융해증이 함께 발생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야구 어센틱 레플리카,(사진=중국 외교부 홈페이지 갈무리)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