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옷

되는 대로 데로 - 놈놈놈 바카라 - krslotID=2024-12-16%2Fcywthu.html

NO.1: 되는 대로 데로

[YTN 방송 화면]
[YTN 방송 화면]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해외 전지훈련 기간 술을 마시고 미성년자 후배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3년의 자격정지 징계를 받은 여자 피겨 국가대표가 이해인 선수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음주 행위에 대해 반성하면서도 강제추행은 사실이 아니고 '연인' 사이에서 있었던 스킨십이라고 해명했다.

27일 이해인은 YTN과 인터뷰에서 "강제추행 피해를 주장하는 후배 A씨와 연인사이였다"고 주장했다.

그는 "사귀던 사이 있었던 일인데 그 일을 성추행이라고 보도하는 기사를 보고 마음이 많이 아프고 괴로웠다"며 "성적 가해 행위나 성추행은 전혀 없었고 사실이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심경을 밝혔다.

음주에 대해서는 "전지훈련 중 술을 마신 것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었다.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꼭 전한다"고 전했다.

이해인의 법률대리인 김가람 변호사도 이에 대해 "연인 관계에서 있었던 가벼운 스킨십이었다.이 사실을 충분히 소명하고 이해인 선수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선처를 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15~28일 이탈리아 바레세에서 국가대표 전지훈련이 진행됐고,되는 대로 데로이해인이 이 기간에 숙소에서 음주한 사실이 드러났다.연맹의 강화훈련 지침상,되는 대로 데로훈련 및 경기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음주 행위는 금지된다.

이에 연맹은 자체 조사를 통해 이해인의 국가대표 자격을 임시로 정지했다.이후 추가 조사를 하던 중 이해인이 음주 외에도 성적 불쾌감을 주는 행위까지 한 사실을 확인했다.이해인은 이성 후배 A 씨를 자신의 숙소로 불러 성적 불쾌감을 느끼게 하는 행동을 했다고 알려졌다.

지난 19일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어 이해인에게 미성년자인 이성 후배를 성추한 혐의 등으로 자격정지 3년 중징계를 내렸다.

이해인은 3년간의 자격정지로 2년 뒤 열리는 밀라노 동계올림픽 출전이 무산된 것에 대해 "다가오는 밀라노 올림픽이 너무나도 간절했는데 지금으로써는 사실상 도전해 볼 수도 없는 그런 상황이고,되는 대로 데로제 세상이 다 무너진 것 같아서 많이 슬프고 절망적"이라고 말했다.

이해인은 곧 있을 대한체육회 재심에서 성추행 부분을 적극적으로 소명할 계획이다.

되는 대로 데로

:이 때문에 SK텔레콤은 지난해부터 앤스로픽, 오픈AI와 같은 글로벌 기업과 협력해 통신 특화 LLM을 만들고 있다.

되는 대로 데로,어머니 A씨는 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194화 금쪽이 엄마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